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대학로] 홍차 가득한 대학로 감성 카페, 해마 HEMA

by 하루의 마실 2020. 1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의 혜화로터리에 위치한 [홍차 전문점 카페 HEMA]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낙산공원과 한성대 입구 방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로변이 아닌 골목 뒤 길로 가셔야 카페 해마 입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홍차를 즐기시는 분, 혜화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홍차 티룸 기본 정보 

해마 티룸 홍차전문점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83-1

운영 시간
12:00~10:30

 

혜화 이곳저곳을 거닐던 중, 늘 다니던 로터리의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골목 2층 카페에 홀린 듯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카페 HEMA는 홍차를 주 메뉴로 하는만큼 전 세계의 다양한 종류의 홍차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마감 시간이 10시 반이고 지금은 여덟시 반 정도 되어 저녁 늦게 들른 이유로 카페가 매우 한산했습니다. 카페 분위기에 맞게 여유롭게 홍차를 즐기다 올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홍차 티룸 매장 분위기

 

카페 2층은 전망이 동성중고와 혜화성당 그리고 혜화로터리입니다. 지나가는 차들을 창밖으로 보는 재미가 있어서 사람 사는 냄새가 나서 참 좋네요.

 

HEMA 내부(절반)

 

 

해마 티룸 홍차전문점의 분위기를 살펴보실까요?

 

 

 

너무 예쁜 찻잔들이 많아요. 이런 찻잔들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 모르겠네요. 나중에 이런 찻잔을 모으며 집에서 차 우려 마시는 여유로운 삶을 살고 싶네요.

 

미니멀리스트 하겠다고 말하고 다녔는데 다시 오늘 소장 욕구가 뿜뿜입니다.ㅋㅋㅋㅋㅋㅋ

 

홍차 티룸 메뉴 정보

 

카페 해마 메뉴
메뉴가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랄 정도로 다양한 나라의 홍차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홍차 종류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해서 고민하다 바닐라 실론과 홍푸치노를 주문했어요.

 

⭐표시가 있는 메뉴는 밀크티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장님께 메뉴 추천을 부탁드렸는데 너무 당황해하셔서 제가 더 당황했네요. 

 

아마, 취향껏 알아서 도전을 하셔야 할 것 같으니 메뉴판 설명을 자세히 보시고 마음에 드는 홍차를 도전해보기는 걸 추천드려요.ㅎㅎㅎ

 

홍차 티룸 내가 주문한 메뉴 후기

홍푸치노

 

홍푸치노'우유 거품 풍성한 홍푸치노는 홍차 본연의 맛 + 우유 부드러움 + 약간의 달달함이 조합'

 

우유 거품이 정말 풍부해서 입안에도 가득 찰 정도로 부드러우면서 풍성합니다. 생크림 한입에 넣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바닐라 실론 '향은 정말 기분 좋은 바닐라 향에 씁쓸한 홍차 맛'.

 

티를 받기까지 다른 카페에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됩니다. 차를 우려내는 시간과 우유 거품을 만드는 시간이 꽤 걸리는 것 같네요.

 

 

대학로 데이트할 때, 어느 카페를 갈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고 주변에서도 많이 물으시는 것 같아요. 대학로의 한적한 곳에서 조용히 홍차를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커플, 친구, 부모님과 와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다만 가격대가 타 카페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홍차 티룸 총평

아메리카노가 지겨워지신다면 대학로의 특별한 카페 해마 HEMA에서 홍차 한 잔 하고 가세요.

 

Comment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추천,★★★★재방문의사 있음,★★★★★인생 맛집

 

"혜화 감성 묻어나는 홍차 전문점"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대학로 카페 함께 보기

 

[서울 대학로] 인생 티라미수 맛집 이공오도씨

[서울 대학로] 인생 티라미수 맛집 카페 이공오도씨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소문나면 안 되는 [혜화 이공 오도씨 카페]를 몰래 소개하려 합니다. 이공오도씨 기본 정보 및 매장

monkeymasil.tistory.com

 

 

[서울 대학로] 헤이 커피

[서울 대학로] 헤이커피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혜화에 위치한 헤이 커피 카페입니다. 헤이커피 기본 정보 헤이커피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19-4 헤이커피 운영 시간

monkeymasil.tistory.com

 

[서울 대학로] Matiere 마띠에르 카페

커피, 마띠에르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길 41-6 1층 운영 시간 오전 12:00 ~ 오후 21:00 (오픈 시간이 늦고 마감 시간이 빠른 편이네요.) #대학로데이트코스 #대학로카페 #커피,마띠에르 안녕하세요. 하

monkeymasil.tistory.com

 

반응형

'하루의 일상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이태원] BHNR 카페  (0) 2020.11.13
[서울 사당] 커피 It 수다  (0) 2020.11.12
[인천 선재도] 플로레도 커피 선재점  (0) 2020.11.05
[서울 강남] 정월  (0) 2020.11.03
[서울 혜화] 도밍고 팩토리  (0) 2020.1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