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이태원] BHNR 카페

by 하루의 마실 2020. 11. 1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태원에 위치한 밀크티로 유명한 BHNR 카페입니다. 

 

BHNR COFFEE (벤허 커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62 2층

 

운영 시간

매일 12:00 - 22:00

 

주차 공간

불가

BHNR COFFEE

오랜만에 방문했던 이태원. 그리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들어간 카페 BHNR COFFEE, 벤허커피 입니다. 성수에도 동일한 카페가 있어요. 저는 이태원점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그냥 BHNR 커피라고 불렀는데 벤허커피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인스타에서 꽤나 유명한 카페입니다. 위치는 이태원 메인길 보다는 한강진역에서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인스타에서 유명하고 핫한 카페와 맛집들이 모여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BHNR COFFEE(벤허커피)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HNR COFFEE

BHNR COFFEE(벤허커피)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이유는 이렇게 노랑노랑 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인 것 같아요. 내부가 넓지는 않아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테이블과 테이블의 사이가 넓게 띄어져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요새 너무 좁은 카페들이 많아서 불편했거든요. 그리고 저희가 갔을때 거의 만석이였고 저희 착석 후에는 곧 만석이 되어서 몇몇분들은 발길을 돌리셨어요...

BHNR COFFEE

메뉴를 주문하고 내부를 한번 돌아봤어요. BHNR COFFEE(벤허커피)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죠? 저는 저 에코백이 은근 탐나더라구요. 깔끔하고 이뻐서 눈에 자꾸 들어왔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하나 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요새 쇼핑을 너무 많이해서 좀 자제해야하는데... 큰일이네요.

BHNR COFFEE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플을 시켜서 인지 시간이 조금 소요되었습니다. 10분 가량 걸린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리치 바닐라 6,000원, 아쌈 밀크티(Assam Milk Tea) 6,500원, 크로플 9,000원 입니다. 메뉴와 함께 나온 노랑색 쟁반이 이뻐서 하나 가지고 싶었어요. 사진도 더 잘나오게 하는 역할을 하는 느낌이에요. 역시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들은 사진이 참 잘나오게 만들어요. BHNR COFFEE(벤허커피)의 경우는 1인 1주문이 원칙이니 참고 바랍니다. 

BHNR COFFEE

사실 저는 크로플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크로플을 한번도 안먹어본 일행이 있어서 유행에 뒤쳐지지 말라고 부랴부랴 시켰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요. 약간 젤라또 처럼 쫀득한 느낌이라 크로플과 잘 어울렸습니다. 하지만 BHNR COFFEE(벤허커피)의 크로플이 다른 곳과 다른 특별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맛있었으나 다른 곳들과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BHNR COFFEE

BHNR COFFEE(벤허커피) 사진이 참 잘나와서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메뉴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시그니처 메뉴로 추천표시가 있던 아쌈 밀크티(Assam Milk Tea)였어요. 왜 시그니쳐 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진하면서 달지 않은 맛이 제가 그동안 먹었던 카페 밀크티 중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아쌈 밀크티(Assam Milk Tea)는  추천드려요.

BHNR COFFEE

아메리카노의 경우 산미가 느껴지지 않는 고소한 맛이라 산미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BHNR COFFEE(벤허커피)의 경우 원두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어요. 성수 지점이 더 유명하고 규모도 더 큰 것 같지만 이태원 점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던 BHNR COFFEE(벤허커피)입니다. 이태원이나 한강진 쪽 방문하게 되신다면 인스타감성 넘치는 BHNR COFFEE(벤허커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리치 바닐라 6,000원, 아쌈 밀크티(Assam Milk Tea) 6,500원, 크로플 9,000원

 

<Comment>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추천,★재방문의사있음,★항상방문하고싶음)

 

"밀크티 맛집. 다른 시그니처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을 정도."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