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혜화] 도밍고 팩토리

by 하루의 마실 2020. 10. 30.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서울 대학로/혜화에 위치한 카페 도밍고 팩토리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도밍고 팩토리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15 2층

운영 시간
평일 12:00 - 22:00
토요일 12:00 - 22:00
일요일 12:00 - 19:00

주차 공간

주차 불가

도밍고 팩토리

 

서울에 살지만 모든 서울을 돌아다니기 보다는 약간 자주가는 서울 지역들이 있는데, 저는 보통 강남구 쪽 아니면 혜화를 많이 방문하는 편이에요. 제가 혜화에 가면 자신있게 소개하는 카페 중 하나 입니다. 바로 도밍고 팩토리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 혜화에서 나름 멀리 살고 있지만 벌써 세 번이나 방문했어요.

 

 

이런 따뜻한 분위기에 카페에요. 카페가 넓은 편은 아니고 오히려 좌석수가 적은 편이라 대기하는 것도 몇번 봤어요. 저도 두 번정도 발길을 돌린 적이 있답니다... 한 7~8개의 테이블 정도고 카페도 조용한 편이라 좋아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지 싶지만 와서 음료와 케이크를 맛보시면 다들 이해하실 꺼에요.

 

도밍고팩토리

 

너무 이쁘죠? 이 때 방문했을때 도밍고팩토리에서 주문한 건 아메리카노와 딸기케이크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000원, 딸기케이크는 6500원으로 그닥 비싼 가격은 아니에요. 인스타 감성이 가득한 카페들은 보통 이것보다 높거나 이 정도의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는 편이 많아서요. 사실 도밍고팩토리의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메뉴는 썸머코코라떼와 쑥라떼에요. 하지만 저 딸기케이크를 먹기 위해서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이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맛집 소개하는 계정에 도용당한 적도 있어요.... 도용은 나빠요... 물론 가져가도 되냐고 물어봤어도 허용하지는 않았을 것 같지만요...

 

도밍고팩토리

 

도밍고팩토리 카페 들리기 전에 사들고 온 마카롱도 한 장 찍어봤어요. 맛집이래서 사왔는데 진짜 맛집이였음... 선물도 하고 저도 먹었는데 모두 만족했어요. 외부음식을 강력하게 제지하시진 않았어요. 친구랑 마카롱 하나 맛봤거든요...

직원 분들이 매우 친절하세요. 메뉴 설명도 잘해주시고, 항상 친절하셔서 좋아요.

 

도밍고팩토리

 

이건 두 번째 방문한 도밍고 팩토리에요. 여전한 딸기케이크 사랑입니다. 생각보다 도밍고팩토리 딸기 케이크가 많이 달지 않아서, 이번엔 시그니처 메뉴들을 한 번 시켜봤어요. 쑥라떼와 썸머라떼. 그리고 티 종류도 하나 시켜봤어요. 도밍고 팩토리 쑥라떼가 참 맛있었어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한번에 인지할 정도. 하지만 딸기케이크와의 조합은 아메리카노가 더 좋긴 했네요. 도밍고 팩토리의 쑥라떼와 썸머라떼는 5500원입니다. 가격 참고해주세요.

 

도밍고팩토리
도밍고 팩토리

 

도밍고팩토리 사진만 봐도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시죠? 이런 따뜻한 분위기에 카페라서 연인들이 가셔도 좋을 것 같고, 혜화에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께요. 


<Comment>

 

메뉴

아메리카노 4000원, 쑥라떼 5500원, 코코썸머라떼 5500원, 얼그레이티 4000원, 딸기케이크 6500원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추천,★재방문의사있음,★항상방문하고싶음)

 

"세번이나 방문했던 혜화의 분위기 카페. 혜화에서 제일 맛있는 딸기케이크를 맛 본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