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대학로] 헤이 커피

by 하루의 마실 2020. 12. 17.

[서울 대학로] 헤이커피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혜화에 위치한 헤이 커피 카페입니다. 

 

헤이커피 기본 정보

헤이커피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19-4 헤이커피

운영 시간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공간
불가

추운 겨울.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혜화(대학로)의 헤이 커피 입니다.

헤이커피

혜화에 위치한 헤이커피는 혜화의 유명한 카페들이 대부분 그렇듯 골목에 살짝 숨겨져 있습니다. 저는 지도 어플의 도움을 받아 길을 찾아왔습니다. 혜화역에서 멀지는 않아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헤이커피

외관 인테리어만 봐도 아기자기함이 느껴졌던 헤이커피 입니다. 만드신 분이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느낌이 많이 나는 카페였습니다.

 

헤이커피 매장 정보 및 분위기

헤이커피

안에 이렇게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던 헤이커피. 겨울이라 그런지 목화 꽃도 보이고, 조용한 선율의 음악도 흘러나와 분위기 좋았던 헤이커피입니다.

헤이커피

사람이 살짝 빠졌을 때 얼른 찍어보았던 내부에요. 헤이커피는 이런 느낌의 카페인데요.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 날 창가에 앉으면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아기자기한 느낌 때문인지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많아보였습니다.

헤이커피 디저트

혜화에서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헤이커피라서 그런지 디저트 류들이 정말 눈을 못떼게 만들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인스타 감성 가득하게 디저트 들이 나열되어 있었어요. 사진 찍기 좋아서 디저트 고르는 데도 한참, 사진 찍는데도 한참 걸렸습니다.

 

헤이커피 주문 메뉴 및 후기

헤이커피

저희가 헤이커피에서 주문한 메뉴는 쑥 갸또 6,000원, 헤이커피-아인슈페너 6,000원, 아이스 쑥라떼 6,000원 입니다. 쑥 갸또의 경우 그냥 갸또만 보이는데, 주문하면 위에 쑥 크림을 올려서 주시는 메뉴라서 시키고 나서 비쥬얼이 더 좋습니다.

헤이커피

친구가 이런 쑥, 흑임자, 이런 느낌의 디저트 류를 좋아해서 친구는 쑥 라떼에 쑥 갸또를 먹게 되었는데요. 쑥 라떼는 쑥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 저도 잘 먹을 수 있는 편이였어서 쑥 라떼, 쑥 갸또 모두 추천 드립니다. 쑥에 거부감이 심한 분이 아니시라면 다들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헤이커피

제가 주문한 헤이커피-아인슈페너는 다른 곳에 비해 크림이 더 진한 편이라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쑥 갸또가 많이 단 디저트가 아니다 보니 단 음료와 함께 먹어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헤이커피

만났던 친구가 생일 쯤이라, 주문했던 쑥 케이크에 초 하나 꽂아서 생일기념도 해주었습니다. 초랑 촛불은 따로 판매하시지는 않는것 같아요. 저는 제가 준비해갔습니다!

 

헤이커피 총평

 

메뉴

 쑥 갸또 6,000원, 헤이커피-아인슈페너 6,000원, 아이스 쑥라떼 6,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아기자기한 느낌의 디저트 맛집이라 데이트 하기 좋을 듯"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