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강원

[국내 여행] 강원도 속초 애견 동반 카페! 38 DEGREE

by 하루의 마실 2021. 3. 21.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애견동반카페로 유명한 38 DEGREE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38 DEGREE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27 1, 2층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카페 영업시간
매일 18:00 - 02:00 펍 영업시간

주차 공간
가능

38DEGREE

조금 흐린날 방문했었던 38DEGREE입니다. 속초 엑스포 공원에 위치한 낮에는 카페로, 저녁에는 펍으로 운영되는 공간이였어요. 38DEGREE라는 이름 자체가 위도와 경도를 뜻하는 동시에 강아지 평균 체온인 38도를 뜻한다고 해요. 즉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에요. 전층 모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38DEGREE

들어가자마자 반겨주었던 강아지. 기존 카페 사장님이 키우시는걸로 보이는 강아지가 두마리 있었는데 메뉴판 옆에 강아지 이름과 특징을 기재해놓으신게 참 센스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네마리 정도 카페에 상주하는 강아지가 있는 것 같아요.

38DEGREE는 3층까지 있었고 가장 꼭대기 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전경이 잘 보여요. 날이 좋은 날 이곳에서 맥주 한 잔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움직이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38DEGREE 메뉴

저희는 따뜻한 다크초코라떼 6,500원, 따뜻한 제주 말차 라떼 6,5000원를 주문했는데, 다크초코라떼가 정말 많이 달아서 멈칫 했는데 사장님이 어떻게 아신건지 정말 친절하게도 우유를 다시 타주셨어요. 아마 저희가 방문했을 때 평일 낮 시간이라 팀이 저희밖에 없어서 쉽게 눈치 채신 것 같았는데 정말 센스 최고! 하지만 그래도 입이 조금 텁텁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후에 한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이름을 까먹었는데 참 사람 잘 따르던 백희. 보더콜리같았는데 정말 똑똑하더라구요. 공 계속 물고와서 던져달라고 난리여서 백희랑 참 재밌게 놀았습니다.

이 강아지는 다른 손님 강아지셨는데 매우매우 귀여웠어요. 저희는 애견동반 카페인지 모르고 들어간 상황이였지만 친구와 저 둘 다 강아지를 좋아해서 큰 무리는 없었네요. 너무 귀여운 점 제외.

사실 속초 거주자가 아니다 보니 신상 카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신상카페처럼 깔끔했던 카페 38DEGREE. 화이트와 우드 그리고 곳곳에 화분이 가득해서 꼭 휴양지 온 느낌이 가득했어요.

38DEGREE는 많이 넓어서 숨겨진 공간들도 많았어요. 앉고 싶은 좌석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인테리어가 완전 제 스타일.

꼭 동남아 휴양지 온 것 같아서 있는동안 행복했던 38DEGREE 입니다. 속초 방문하실 일 있으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편들 링크

[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카페 어나더블루

[국내여행] 고성 숨겨진 카페 리트리트

[국내여행] 고성 오션뷰 카페 달홀

[국내 여행] 속초 맛집 추천!

[국내여행] 듀플렉스/트로이스 펜션


<Comment>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따뜻한 다크초코라떼 6,500원, 따뜻한 제주 말차 라떼 6,5000원

 

★★★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친절한 직원들과 귀여운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