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강원

[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카페 어나더블루

by 하루의 마실 2020. 10. 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속초에 위치한 루프탑으로 유명한 어나더블루 카페입니다. 

 

어나더블루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1

 

운영 시간

평일 11:00 - 21:30

토요일 10:00 - 21:30

일요일 10:00 - 18:00

 

주차 공간

가능

어나더블루 외관

속초 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카페 어나더블루입니다. 사실 속초 방문 시 방문하려고 계획했던 카페는 아니고 다른 곳을 방문하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수요일에 속초 내에 쉬는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카페 어나더블루는 운영중이라 급하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나더블루 내부

어나더블루 카페의 내부에요. 드립커피 내리시는 곳이라 그런지 커피냄새가 정말 좋았던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기본 아메리카노로 2잔 주문하고 저희는 루프탑으로 올라갔습니다. 카페 어나더블루는 1층, 2층, 루프탑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아메리카노는 5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어나더블루 루프탑

어나더블루 루프탑입니다. 방문했을 때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덕분에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날씨가 살짝 흐리긴 했는데, 그래도 참 이뻤던 바다와 어나더블루 루프탑입니다.

어나더블루 속초

어나더블루에서 주문했던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잔에도 문구가 써져있어서 사진 찍기 참 이뻤습니다. 근데 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이 있는 원두라서 신맛나는 맛 싫어하시면 별로 안좋아 하실 듯 합니다. 산미가 있는 커피 싫어하시는 분들은 기본 아메리카노 말고 드립커피로 주문하시면 나으실 듯 합니다.

어나더블루 아메리카노

바다와 함께 한 컷 찍어봤어요. 저는 그래도 끝까지 다 마시긴 했는데, 제 친구는 반도 못먹었습니다. 바다도 잘 보이고, 루프탑도 잘 꾸며 놓으셔서 루프탑에서 바람 쐬면서 커피 한 잔 하기에 참 좋았습니다. 2층도 통창으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덥거나 날씨가 안좋으면 2층에서 바다보면서 커피 한 잔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나더블루

어나더블루 루프탑에서 보이는 바다에요. 한적하고 사람없어서 잔잔하니 좋았습니다. 지나다니는 사람도 별로 없고, 카페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거든요. 역시 여행은 평일에 다녀야 여유롭게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햇빛이 좋으면 바다색깔이 더 이쁘다고 해요. 다른 분들은 햇빛이 좋은 날 방문하시면 더 이쁜 바다와 카페 어나더블루를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편들 링크

[국내 여행] 강원도 속초 애견 동반 카페! 38 DEGREE

[국내여행] 고성 숨겨진 카페 리트리트

[국내여행] 고성 오션뷰 카페 달홀

[국내 여행] 속초 맛집 추천!

[국내여행] 듀플렉스/트로이스 펜션


<Comment>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속초에서 만날 수 있는 오션뷰 루프탑 카페"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