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강원

[국내여행] 고성 오션뷰 카페 달홀

by 하루의 마실 2021. 3. 2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고성에 위치한 바다 전망으로 유명한 카페 달홀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카페 달홀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58

운영 시간
평일 11:30 ~ 18:00
토요일 11:00 ~ 18:30
일요일 10:30 ~ 18:00
목요일 정기 휴무

주차 공간
가능

 

 

봉포 해수욕장

 

고성에서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 달홀입니다. 봉포 해수욕장 근처를 방문했다가 들어가게 된 카페인데요. 이날도 굉장히 날이 흐렸어요.그리고 작년 6월 방문이라 분명히 여름임에도 불구 갑자기 온도가 10도 정도로 떨어져서 굉장히 추워하며 들어갔던 기억이 있어요.

 

카페 달홀 외관

 

정말 강원도 추위에 깜짝 놀라며 급하게 들어간 카페 달홀. 찾아보고 간 카페는 아니였지만 그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카페도 외관보다 훨씬 넓고 이뻤어요. 단지 아마 건물 지대가 평탄하지 않아서 그런지 카페 바닥도 오르락 내리락해요. 이런 점은 전혀 상관없긴 하지만요.

 

 

춥다며 음료도 따뜻한 걸로 시키고 그래도 자리는 테라스. 바다보러 왔으니 바다는 보고 가야죠 ㅎㅎ 사장님이 센스있게 난로와 담요도 가져다 주셔서 덕분에 따뜻하게 바다구경이 가능했습니다.

 

카페 달홀 음료

 

저희는 카페라떼 5,000원, 말차라떼 5,500원 주문했습니다. 라떼도 맛있고 말차라떼도 맛있었어요. 추워서 홀짝홀짝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좋더라구요.

 

 

날이 흐린데도 불구하고 참 바다가 맑더라구요. 카페 달홀에 가만히 앉아서 바다 쳐다보며 커피 마시니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아무것도 안하고 쉬려고 온 여행이였는데 참 좋았습니다.

 

 

요 앞이 포토존인 것 같아 바다와 함께 사진도 몇장 찍어봤어요. 저렇게 반팔입고 갔다가 오들오들 떨고 왔네요. 속초나 고성에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음료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오션뷰 카페 찾으시면 방문 추천드려요!

★다음 편들 링크

[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카페 어나더블루

[국내 여행] 강원도 속초 애견 동반 카페! 38 DEGREE

[국내여행] 고성 숨겨진 카페 리트리트

[국내 여행] 속초 맛집 추천!

[국내여행] 듀플렉스/트로이스 펜션


<Comment>

 

메뉴

카페라떼 5,000원, 말차라떼 5,5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인생맛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