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여행

[나트랑/달랏] 12편 - 달랏의 멋진 호수View를 감상할 수 있는 두 곳 소개합니다.

by 하루의 마실 2021. 3. 15.

[나트랑/달랏] 12편 - 달랏의 멋진 호수 View를 감상할 수 있는 두 곳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달랏의 멋진 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로컬 식당 한 곳과 예쁜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달랏 점토 마을이나 죽림 선원, 폭포를 다녀오시는 길에 들를 수 있는 곳이니 재밌게 봐주세요.

 

 

 

 

 

점토 마을 근처 로컬 식당 

https://goo.gl/maps/MJvyinG9JNxJtijN8

 

Thùy Dương quán

★★★★☆ · 음식점 · Unnamed Road, Tp.

www.google.com

Thùy Dương quán
Unnamed Road, Tp., Phường 4,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어디 좋은 식당 없을까 찾다가 많지 않은 식당 속에서 그나마 후기가 좋은 곳에서 오토바이를 멈추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한 곳이었고 저는 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치킨과 립+계란 프라이 밥을 주문했어요.

 

밥은 차가운 편인데 배가 고파서 엄청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로컬 식당에 가면 먹을 수 있는 기본 밥 + 메인 메뉴 조합입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하건 야채와 고기/생선류는 빠지지 않아요.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데 가격이 저렴한 한 만큼 높은 기대치는 금물, 그러나 맛은 괜찮아요.

 

 

 

 

이런 경치를 보면서 작은 의자에 쪼그리고 앉아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웠답니다. 강아지도 두 마리가 있는데 계속 주변에 머물길래 고기를 줬더니 굉장히 잘 먹어요. 초등학생 아이도 있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한국의 시골에 온 것 같은 느낌. 소양강 댐 온 느낌이랄까요.

 

 

 

전망 좋은 피니 커피

 

호수를 배경으로 하는 피니 커피입니다. 네덜란드 느낌이 나는 풍차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매장에 소품들이 엄청 아기자기하고 테라스 경치가 예술인 곳입니다. 

 

호수 근처에서 머물기 위해 호텔을 많이 알아봤었는데 호수 근처에서 머물지 말고 오토바이로 드라이브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호수가 그렇게 예쁘거나 그렇게 넓은 곳도 아니라서 드라이브로 충분한 곳이에요.

 

 

goo.gl/maps/ZFG1v5ed32fpatnA6

 

PINI Coffee Đà Lạt

★★★★★ · 커피 노점 · 01 Hồ, Tuyền Lâm

www.google.com

 

 

 

 

 

 

 

 

 

계단도 굉장히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이지 않나요? 베트남 거주 한인 분들이 많이 오시는 곳인지 사업하시는 걸로 보이는 한국인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호수 풍경

 

 

 

원래의 숙소로 다시 돌아가며

 

New Life Hotel에서 머물다가 반대편에 가서 다른 뷰를 보는 게 어떨까 하는 생각에 예약했던 숙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룸의 3면이 전부 다 유리여서 경치가 좋을 줄 알았는데 도시 뷰가 아니라 옆 집 뷰더라고요. 

 

거의 동물원 동물이 되는 것 같아 고민하다가 절반만 환불하는 조건으로 다시 New Life Hotel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이곳 저것 검색하고 다닌 결과 역시 우리 호텔이 최고예요!!

 

2021/03/11 - [해외여행/베트남여행] - [나트랑/달랏] 8편 - 달랏에 가면 반드시 머물러야 할 최고의 숙소

 

 

오늘은 한가한 마음으로 호수와 달랏 구석구석을 오토바이로 둘러보았습니다. 베트남에서는 외국인 운전이 불가능해서 오토바이 렌털로 이동이 가능한데, 오토바이에 네비가 없어서 이동하기 어려워요. 저는 위험하게 블루투스 이어폰 귀에 하나 꼽고 구글 맵 음성 들으면서 운전을 했거든요.

 

뚜벅이나 택시 투어로는 달랏 여행의 진면목을 경험하기 어려우니 오토바이 렌털을 생각하고 여행 계획을 짜면 엄청 풍요롭고 알찬 달랏 여행이 가능하실 거예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