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여행

[나트랑/달랏] 14편 - 달랏에서 가장 특이한 Crazy House + 존맛탱 한인식당

by 하루의 마실 2021. 3. 17.

[나트랑/달랏] 14편 -  달랏에서 가장 특이한 Crazy House + 존맛탱 한인식당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방구석 여행지는 달랏에서 가장 특이한, 건축가의 미친 정신세계를 볼 수 있는 Crazy House와 제육볶음이 한국보다 더 맛있는 존맛탱 한인식당 땡큐 식당입니다.

 

 

출처 구글 지도

저는 한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한인 땡큐 식당을 찾았다가 크레이지 하우스 볼 거 많다고 꼭 가라는 사장님 말씀을 듣고 바로 크레이지 하우스로 일몰 직전 향했습니다. 원래 크레이지 하우스는 거를 타선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추천하시니까 '그냥 뭐, 할 것도 없는데'라는 마음으로 간 곳이었죠.

 

달랏의 한인 식당 - 땡큐 식당

 

달랏에는 한인 식당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에서도 구글 평에 땡큐 식당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했는데 무슨 한국보다 더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니까요. 

 

 

사장님한테 진짜 맛있다고 하면서 먹기도 했고 양도 많은데 계란찜까지.

 

 

 

제가 진짜 맛있게 먹은 제육볶음이에요.

 

 

 

 

이렇게 한 상가득 쌈 싸 먹고 있다가 계란찜이 나왔거든요, 그러고 보니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을 정도로 음식에 빠져있었네요. 사장님께 여행 정보를 쏙쏙히 듣고 크레이지 하우스로 향합니다.

 

 

태국 기본정보

크레이지 하우스
03 Đường Huỳnh Thúc Kháng, Phường 4,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6000 베트남

운영 시간
8시 30분 - 7시

입장료
60,000동

주차 공간

있음 / 주차비 없음

https://g.page/Crazyhousedl?share

 

항응아 빌라(크레이지 하우스)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항응아 빌라(크레이지 하우스)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출처 크레이지 하우스 홈페이지

 

키에 따라서 입장료를 다르게 받는 미친 집입니다. 여러분은 60,000동 (한화 3,000원)을 생각하고 가세요. 여기 가장 특이한 점이 뭔지 아세요? 바로 숙박시설이라는 점입니다. 

 

 

출처 크레이지 하우스 홈페이지 


베트남 동 ↔한국 원

베트남 동에서 0 하나 제거

나누기 2

 

예를 들어, 10만 동→1만 동→오천 원


즉, 48,000원 대부터 8만 원대로 n만원대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 특이한 곳에서 하루 자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작은 길을 따라 건물 안이 아닌 위로 올라갑니다. 

 

 

 

 

 

 

 

 

 

 

 

 

 

 

 

 

 

 

 

 

 

 

 

 

 

 

 

 

 

 

 

 

 

 

 

 

 

 

 

 

 

 

 

 

 

 

 

룸이 곳곳에 있고 예약이 되면 이 근처의 문은 잠겨서 관람객이 접근할 수 없는 시스템이에요. 

 

 

 

 

크레이지 하우스 안도 건물 외부처럼 독특하고 재미있게 꾸며져 있어요. 규모가 정말 커서 다 돌아보는 데 시간이 꽤 걸려요.

 

 

 

 

 

굉장히 독특하고 신기한 Crazy House입니다. 그런데, 앞서 말씀드렸듯 규모가 크고 건물이 꽤 높은데 건물 위로 걸어 다니며 관람을 가는 구조입니다. 위험한 면도 있고 무엇보다 정말 무서워요. 고소공포증 있으시면 절대 가시면 안 되고요, 놀이동산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무서운 데다가 제가 롱치마를 입어서 위험하더라고요.

 

그런데, 달랏 여행하신다면 저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재미있는 관광지예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크레이지 하우스를 끝으로 다시 나트랑으로 돌아가 여행을 마무리하려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