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여행

[나트랑/달랏] 13편 - 달랏에 있는 인생샷을 위해 만들어진 숨겨진 명소가 있다면?

by 하루의 마실 2021. 3. 16.

[나트랑/달랏] 13편 - 달랏에 있는 인생 샷을 위해 만들어진 숨겨진 명소가 있다면?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달랏 여행 중 우연히 알게되어 다녀온 베트남 달랏 현지인만 아는 숨겨진 관광 명소이자 개발 중인 Ecotourism destinations Hoa Son Dien Trang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Ecotourism destinations Hoa Son Dien Trang 기본 정보

Ecotourism destinations Hoa Son Dien Trang
Tiểu khu 159 Phường 5 hướng đi đèo, Lâm Đồng 670000 베트남

운영 시간
24시간 영업

입장료
30,000동

주차비
5,000동

출처 구글 지도

 

달랏 중심지에서  Ecotourism destinations Hoa Son Dien Trang까지는 차로 20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길이 대부분 하나여서 주행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고 다니는 차도 많지 않습니다. 꽤 먼 거리이기 때문에 왕복 + 머무는 시간을 한 2~3시간 정도로 잡았어요.

 

 

 

가다가 소 떼도 봤는데 좀 마르지 않았나요?

 

 

 

 

저 멀리 사라지는 소 떼와 펄럭이는 머리카락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한참 내려가면 주차장이 나옵니다. 오토바이 주차를 하고 난 뒤, 내려서 구경이 시작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산을 깎고 다듬어서 만든 인공 명소이기 때문에 내리막길이 계속되고 돌아오실 때는 오르막길이 계속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중간중간 쉴 수 있는 벤츠도 있고 카페, 식당도 있어요.

 

 

 

어느 한 곳 심심하지 않게 빼곡히 포토존과 조형물을 설치해두었습니다. 곳곳마다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공사가 완료된 시점이 아니어서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았어요. 애초에 팀이 한 10팀 정도라 한가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달에 올라가서 예쁜 인생 샷 남기는 것도 가능해요.

 

 

 

저울도 있고

 

 

 

좀 더 깊이 들어가면 울창한 숲이 나와요. 물론 여기도 유원지 속하는 곳이죠.

 

 

 

공사 중인 식당도 보이고 오른쪽에 예쁜 조형물 보이시나요? 커플이 와서 양쪽에 앉아 사진 찍으라고 만든 것 티 나잖아요. 너무 예뻐요.

 

 

 

 

천국으로 향하는 빨간 문에서 설정샷도 찍습니다.

 

 

 

 

물 색깔이 푸르게 예쁘지는 않더라도 울창한 숲과 조화를 이루어서 엄청 제 마음에 쏙 드네요.

 

 

 

 

 

그네 위에 앉아서 사진 찍으면 아래 풍경이 함께 나옵니다.

 

 

 

해바라기

 

 

 

 

사진에 담지 않은 조형물들도 굉장히 많아요. 코로나가 끝나 베트남 달랏 여행을 가시게 되면 모든 공사가 끝나 완벽하게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예쁘고 공기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뜻하지 않게 정말 재미있게 놀고 사진 남겨온 곳이에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 달랏 여행에서 추천하고 싶은 명소입니다. 지도나 메모장에 저장해두셨다가 즐거운 달랏 여행하세요.

 

강아지 두 마리를 마지막으로, 달랏 여행기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