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경상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7편 - 이스트앵글

by 하루의 마실 2020. 10.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구석 여행지는 경상북도 경주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상이 무료해진 요즘. 방구석 국내여행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즐거운 랜선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편들 링크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1편 - 경주역, 기와메밀막국수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2편 - 벤자마스 카페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3편 - 소노벨 경주, 경주 맥주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4편 - 온천집, 르레파스, 동궁과 월지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5편 - 교리김밥, 카페 나이프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6편 - 라마다 호텔 경주, 옥이밥상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여행을 마저 이어가 볼께요. 경주에서 방문했던 카페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스트앵글입니다.

이스트앵글

경북 경주시 양남면 해변공원길 4

 

운영 시간

토요일 10:00 - 22:00

일요일 10:00 - 22:00

월요일 10:00 - 21:30

화요일 10:00 - 21:30

수요일 10:00 - 21:30

목요일 10:00 - 21:30

금요일 10:00 - 22:00 

 

주차 공간

주차 가능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경주 감포에 생각보다 카페가 많지는 않아서 조금 당황했는데요. 열심히 찾아 방문한 카페 이스트앵글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굉장히 넓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는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따뜻한 밀크티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감자빵과 시그니처 메뉴로 보였던 스위트 갈릭볼. 정확하게는 이스트앵글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베이커리 메뉴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서 빵 종류가 금방금방 소진되는 것 같았어요. 아메리카노가 5200원, 밀크티가 6000원으로 금액대가 높은 편이에요. 빵 종류도 6000~7000원대로 높은 편입니다.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이스트앵글 카페에서 운이 좋게도 바다가 잘보이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람이 진짜 많아서 겨우겨우 앉게 된 자리에요... 경주 시내, 감포 들어와서도 사람을 진짜 못 봤는데 이스트앵글 카페에만 사람이 많았어요.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이렇게 인생사진도 건졌고, 이 자리에서 정말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창가는 아시다시피 역광이기 때문에 뒷모습을 찍으시는게 좋아요. 아침과는 다르게 하늘이 금방 흐려졌어요.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이스트앵글 카페에서 보는 바다에요. 이렇게 탁 트인 경주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이스트 앵글 카페가 인기가 많은가봐요. 3층까지 자리도 있고 주문하는 곳 옆에 건물이 하나 더 이어져있어요. 야외테라스 자리들도 있으나 이 날은 날이 그닥 좋지는 않아서 많이 열어두시지도 않았고 앉으시는 분들도 안 계셨어요. 바람이 진짜 많이 불던 경주에요. 그래서 파도도 매우 쎄고 바다 색도 그렇게 이쁘진 않았지만, 그냥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긴 하더라구요. 감포 쪽이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 이렇게 검은모래해변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강원도 쪽 바다와는 살짝 다르지만 바다라면 그냥 다 좋네요.

경주 이스트앵글 카페

그래도 한번 나가보자 해서 나와본 이스트앵글 카페 테라스 자리. 제 머리 보이시나요...? 이 날 바람이 정말 정말 많이 불었어요. 원래 날이 좋은 날에는 이스트앵글 카페에서 이 자리가 제일 명당이라고 해요. 하지만 이 날은 비어있던 자리. 열심히 사진만 찍다가 들어왔습니다. 치마 날리고 아주 난리였지만 그래도 인생사진 많이 건지고 왔어요. 이스트 앵글 카페 방문하시면 한번은 나가서 사진 찍고 들어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Comment>

 

메뉴

밀크티, 감자빵, 갈릭볼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추천,★재방문의사있음,★항상방문하고싶음)

 

"음료나 빵의 금액대가 맛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카페에서 보이는 바다가 모든 걸 다 감수하게 하는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