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경상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2편 - 벤자마스 카페

by 하루의 마실 2020. 10.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구석 여행지는 경상북도 경주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상이 무료해진 요즘. 방구석 국내여행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즐거운 랜선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벤자마스 카페

 

방구석 국내여행 경주 1편 이후의 경주여행을 마저 이어가 볼께요. 분황사 근처 맛집 기와메밀막국수에서 맛있는 식사 후에 이동한 벤자마스 카페 입니다.

 

벤자마스 카페

경북 경주시 윗동천길 2

 

운영 시간

매일 10:00~24:00

 

주차 공간

주차가능

카페 앞에 주차 공간 넓게 있습니다.

 

기와메밀막국수 포스팅도 살짝 첨부해 드립니다.

★경주여행 1편 기와메밀막국수 - https://monkeymasil.tistory.com/31

 

기와메밀막국수 집에서 벤자마스 카페까지는 걸어서 5~10분정도 거리라 소화도 시킬 겸 걸어갔어요. 가는 길에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 이 선택을 후회했지만, 어쨌든 걸어가실 수 있는 충분한 거리입니다.

 

벤자마스 카페

 

카페가 매우 규모가 컸어요. 이렇게 생긴 건물들이 한 4채 있었고 각 가게마다 조금씩 판매하는 메뉴가 다른 것 같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앞에 있는 메뉴판 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브런치 파는 곳, 카페 음료만 파는 곳 등등 나눠져서 컨셉을 잡으신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카페는 위 사진의 카페였어요.

 

 

벤자마스 카페 테라스

 

비가 와서 저 테라스 의자가 젖어있어서 매우 아쉬웠어요. 의자가 젖지만 않았다면 저는 저 자리에 앉을 생각이였는데, 소나기성 비가 내렸다 그쳤다 하는 바람에 내부에 자리 잡았습니다.

 

벤자마스 카페

 

벤자마스 카페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벤자마스 카페는 1층, 2층 모두 넓고 좌석이 많이 구비되어있었으며 다양하게 컨셉을 잡아두셔서 원하시는 공간에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벤자마스 카페

 

저희는 정면이 딱 보이는 해먹자리에 앉았어요. 테이블과 양옆으로 발이나 짐을 올려둘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둬서 센스만점이라고 생각했어요. 해먹이 불편하진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편안해서 저 자리에 계속 누워있다가 왔습니다. 음료나 케이크 먹기는 살짝 불편하긴 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먹다가 불편해서 옆에 있던 의자에서 먹다가 다시 해먹자리로 이동했어요)

 

벤자마스 카페
벤자마스 카페
벤자마스 카페

 

벤자마스 카페는 인상적이였던 부분이 조명이였어요.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정말 잘 해두셨더라구요. 이렇게 곳곳에 조명 및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해두셔서 저희도 인생샷 많이 건지고 왔습니다.

 

 

벤자마스 카페 메뉴
벤자마스 카페 메뉴
벤자마스 카페 메뉴

 

벤자마스 카페가 참 맘에 들어서 메뉴를 먹지도 않고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저희는 콜드브루, 얼그레이케이크, 바닐라라떼 이렇게 주문을 했고, 아메리카노 기본 5000원대 부터 시작하는 카페 입니다. 대부분 이렇게 인테리어 이쁘고, 인스타 감성이 가득한 카페들의 커피 금액 정도에요. 케이크류도 6000원대로 기억합니다. 커피나 케이크 맛은 쏘쏘. 엄청 특별하지도 엄청 부족하지도 않았어요. 기본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아서 원두맛이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통 이런 외곽이나 인스타 감성이 있는 카페들은 신맛나는 원두를 사용하는 편이라 저는 보통 이런 곳 오면 콜드브루나 더치커피를 시키는 편이에요.

 

 

벤자마스 카페

 

벤자마스 카페에서 꽃이랑 풀이랑 가득가득 눈에 담고 왔네요. 경주도 요새 이쁜 카페들이 참 많아져서 갈 곳들을 많이 찾아두셨겠지만 첨성대나 동궁과 월지 등등 메인 관광지 구경하시고 한번 쯤 들려보실 만한 카페라고 생각해요.


<Comment>

 

메뉴

콜드브루, 얼그레이 케이크, 바닐라라떼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추천,★재방문의사있음,★항상방문하고싶음)

 

"연인들이 가면 좋은 공간. 2인석으로 다양한 컨셉이 되어 있어 만족스러움"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