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서울 대학로] 60계치킨 간지치킨

by 하루의 마실 2020. 10. 14.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60계 치킨 간지 치킨 포장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60계 치킨

대학로에 있는 은근히 많고 은근히 적은 치킨집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집입니다. 제 인생 치킨 Top 3가 처갓집 순살 양념치킨, 푸라닭 고추 마요, 60계 간지 치킨인데요, 대학로에는 이 중 하나밖에 없네요. 배달업체로는 3가지 다 주문할 수 있지만, 요즘 배달비가 너무 올라 부담스러워서 종종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포장을 해오고 있습니다.

60계 치킨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7

운영시간
매일 10:00 - 02:00 연중무휴

테이크아웃을 하면 2,000을 할인해주길래 직접 기다려 포장해왔습니다. 전화로 주문하면 약 20분이면 치킨이 포장이 되는 것 같아요. 집에서 전화하고 놀다가 서서히 산책할 겸 걷다 포장해오니 배달보다 더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매장 식사하실 분들을 위해 내부 구조📸

60계 치킨 대학로점 내부 구조
60계 치킨 대학로점 내부 구조
60계 치킨 대학로점 소품

사장님 취향이 핼러윈인가 봐요. 근데 희한하게 60계 치킨이랑 색감이 잘 맞네요. 언제 이 소품을 키는 걸까요?

60계 치킨 

치킨 주문할 때, 어떤 날은 거무튀튀한 튀김이 오는 때가 있는데 60계 치킨은 기름을 60마리마다 바꿔서 그런지 그런 적이 없는 것 같네요. 근데 개수를 어떻게 세는 걸까요. 중간에 카운트 까먹으면 어떻게 되는거죠? 저는 항상 갯수를 까먹어서 헬스 할 때마다 너무 힘들거든요. 누군가가 60계 치킨에서 알바를 한다면 카운팅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60계 치킨 메뉴
#간지 치킨 추천

짜빠치킨은 벤틀리가 귀엽게 먹는 거 보고 시도해볼까 했는데 성인 입에는 별로 안 맞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소문에 약한지라 저는 항상 먹던 대로 간지 치킨 순살로 주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60계 치킨 메뉴
60계 치킨 메뉴

 

간지치킨 순살 포장 17,000원


코로나 때문에 홀 밖에서 서서 기다리다가 치킨을 받아왔습니다. 벽면에 부착된 광고지를 보고 치즈볼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칼로리를 생각해서 치킨만 먹을게요...... 뜯어봅시다.

60계 치킨 포장
60계 치킨 포장

60계 치킨 구성품🍗🥤
치킨, 하얀 무 1개, 작은 사이즈 콜라 1개, 마요네즈 소스, 토마토케첩

웨지감자가 치킨에 포함이 되나 봐요. 원래 이렇게 많이 주셨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웻지 감자가 산처럼 쌓여있습니다. 근데 저는 감자 잘 안 먹어서 아쉽네요. 미리 알았다면 감자는 빼 달라고 했을 텐데 너무 아깝네요. 누군가는 감자를 좋아할 텐데 감자를 좋아하는 친구를 한 명 사귀어야겠습니다.

60계 치킨 간지치킨 순살
60계 치킨 간지치킨, 웻지 감자

60계 치킨 순살은 정육 부분과 퍽퍽 살 부분이 6:4의 비율로 함께 나와서 잘 찾아먹어야 합니다. 저는 다리살 부드러운 부분을 좋아해서 푸라닭을 자주 먹거든요. 그런 면에서 퍽퍽 살을 포함하는 60계 치킨이 좀 아쉬워요.

 

저 같은 사람을 위해 윙봉 치킨이나 윙봉 다리 치킨을 따로 판매하고 있기는 하지만, 저는 간지 치킨이 너무 좋아서 어쩔 수 없이 순살로 갑니다. 간지치킨 양념이 너무 중독적이라서 포기할 수 없는 맛이니까요.

치킨 요즘 뭐가 맛있지?
60계 치킨 간지 치킨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