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내가 먹어본 치킨 맛집 List 10.zip

by 하루의 마실 2021. 5. 11.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신이 주신 선물, 치킨에 대해 심쿵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만족했던 치킨들을 소개할게요!!!!!!

짠!!!!

 

1. 돼지치킨

 

 

야채치킨
갈비맛
양념 매운맛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돼지치킨]은 가장 최근에 인생 맛집으로 손꼽은 치킨집에요.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고 맛있는지......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입니다.

 

2. BBQ 황금 올리브 닭다리

 

 

BBQ 하면 황금 올리브 치킨입니다. 저희 가족은 퍽퍽 살을 안 좋아해서 닭다리를 줄곧 시켜먹곤 해요. 너무 좋아하는 메뉴이지만, 이 날 찍었던 사진의 치킨은 맛이 별로였어요. 흑흑

 

3. 푸라닭 치킨 순살 푸라닭 치킨 & 고추 마요

 

푸라닭
고추마요

 

하.... 푸라닭 진짜 몇 년간 최애 인생 치킨었습니다. 이것저것 먹어본 결과 푸라닭과 고추 마요 순살 조합이 가장 맛있어요. 특히 고추 마요...... 진짜 맛있어서 식은 치킨 절대 안 먹는 주의인데 홀려서 먹게 됩니다.

4. 처갓집 양념 순살

 

 

 

 

 

 

 

양념 순살 & 후라이드 순살

 

처갓집 양념 순살 정말 맛있죠. 유명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는 조금 느끼한 면이 있는데 양념은 진짜 다 먹을 때까지 안 느끼하고 맛있더라고요. 처갓집으로 한동안 먹었었는데 처갓집의 본사 방침이 바뀌면서 퍽살의 비율이 늘어나며...... 그렇게 안 먹게 된 치킨이에요.

 

푸라닭은 퍽퍽살 하나도 없는 통다리살이고 처갓집은 퍽퍽살이 포함된 치킨입니다.

 

5. 60계 간지 치킨 순살

 

 

 

 

 

다들 60계 간지 치킨 드셔 보셨죠? 이거 진짜 맛있잖아요...... 누룽지 맛이 나면서 솔솔 뿌려진 하얀 가루가 진짜 맛있어요. 달콤 짭짤이라 혼자서 한 마리 다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한 마리 다 먹으면 입천장 까지긴 해요.

 

6. 자담치킨 맵슐랭 순살 치킨

 

 

지인에게서 추천받아 주문한 자담치킨 맵슐랭입니다. 평이 좋던데 저는 사실 치킨은 맛있는데 너무 매워서 울면서 먹었어요. 스트레스받는 날 먹기 좋은 치킨이라고 소개할게요.

 

5. 훌랄라 치킨 참숯 고구마 떡 바비큐

 

 

 

 

 

아니, 이건 진짜 엄청 오랫동안 저와 제 지인들이 사랑했던 메뉴입니다. 훌랄라가 최근 많이 사라지는 추세이던데, 이 메뉴 안 먹어보신 분 없게 해 주세요. 저희 집 근처에 딱 하나 훌랄라 매장이 남았거든요. 제발 안 없어지게 해주세요.

 

훌랄라가 맥주집 같은 느낌이 드는데 여기 치킨 오븐에 정말 구워서 나오는데 불판 바로 위에 양파가 깔리고 고구마 떡이 깔립니다. 양념과 치킨 모두 진짜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6. 중앙 닭강정

만석 반도체와 견주는 중앙 닭강정집이에요! 사실 닭강정 인근에 사는 현지인이 여기가 찐이라면서 소개해준 곳이에요. 닭강정하면 속초고 속초 하면 닭강정이죠!!!!!

 

7. 교촌 허니 캄보

 

 

 

 

 

 

말해 뭐해, 존맛탱 치킨입니다. 달콤 짭조름...... 게다가 닭다리만...... 정말 정말 맛있게 먹는 최애 메뉴 중 하나예요. 다만, 교촌이 치킨이 양에 비해 비싼 편이긴 하죠.

 

허니콤보랑 레드콤보 시켜서 나눠먹으면 환상의 콤보입니다.

 

8. 네네치킨 양념&크리미언 치킨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양파 소스와 양파가 올라간 게 뭐가 맛있지? 눅눅한 치킨 아니야? 하실 수도 있는데 바삭바삭한 치킨 위에 양파랑 양념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특히 저,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9. 대한 맥주집 가마솥 치킨

 

 

제가 한동안 빠졌었던 대한 맥주집 가마솥치킨이에요. 누룽지랑 같이 주시는데 어쩜 이렇게 달달한지...... 대한맥주집 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이고 프랜차이즈에 없는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어요.

 

10. 가마로 닭강정

 

 

가끔 닭강정이 먹고 싶을 때 주문하는 가마로 닭강정입니다. 아마도 달콤 과 간장 조합인 걸로 기억하는데 매콤은 저한테 좀 매워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아주 맵다기보다는 콧물 훌쩍이랄까......

 

그래서 이 두 조합이 가장 맛있는 조합인 것 같아요. 혼자 1판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먹었던 치킨들 중에 만족했던 혹은 저의 최애 치킨이자 인생 치킨을 소개하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 치킨 뭐 먹지

치킨 브랜드 추천

을 검색하시는 분들께 작지만 소소한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