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경기도 안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돼지치킨' : 인생치킨 찾았다.

by 하루의 마실 2021. 5. 8.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기도 안산시 초지동에 위치한  치킨 맛집 [돼지 치킨]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돼지 치킨
경기 안산시 단원구 초지로 124 초지동, 골드플라자 111호

운영 시간
오후 2시 - 오후 11시

주차 공간
없음

 

 

 

 

정말 우연히 들렀던 곳인데 갑자기 옛날 통닭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그냥 길거리에 있는 개인 치킨집으로 생각하고 기대는 하지 않았던 곳이죠.

그런데, 정말 먹자마자 천국을 맛봤어요.

 

 

 

 

돼지 치킨 메뉴

지금까지 먹어본 메뉴는 야채 치킨, 순한 양념, 매운 양념, 왕갈비 치킨, 닭껍질 튀김인데 추천드리고 싶은 조합이 있습니다. 우선 저는 순살 파이기 때문에 '야채 치킨'과 양념 치킨 혹은 왕갈비 치킨을 반반으로 순살로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매운 양념은 다소 매워서 화나신 분들께 강추해 드는데요, 야채 치킨이 정말~ 맛있는데 양념 없이 심심할 수 있으니까 디핑 소스 하나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시 말해, 야채 치킨(필수) + 양념 (개인 취향) + 디핑 소스 (안 시킨 것) 이렇게 주문하시면 최고입니다.

 

 

 

원산지는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돼지 치킨 순살 반반으로 주문한 가격이 얼마일까요? 바로 13,000원입니다. 테이크아웃 할인 2,000원이나 받기까지 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먹을 수 있었어요.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우리 집 근처에도 있나? 하는 생각이 드실 테지만 안산 초지동이 본점이자 유일한 매장입니다. 정말 진지하게 프랜차이즈 치킨 무엇을 비교하던 훨씬 맛있어요.

 

 

 

 

치킨집의 갑분 인테리어 예쁨. 셀카 잘 나옴.

 

 

 

 

매장도 있는데 매장에서 드실 분들은 치킨이랑 떡볶이, 국물 닭발로 매콤한 거 시켜서 함께 드시면 좋겠어요. 

 

 

 

 

포장해 온 돼지 치킨과 제로 콜라 2캔을 사 왔습니다. 칼로리를 1kcal라도 줄이려는 다이어터의 마음.

 

 

 

 

이 맛 이 느낌, 나도 좋아.

 

 

 

 

왜 이렇게 많지? 하실 텐데 치킨이 조금 늦어져서 사장님께서 닭껍질 튀김을 함께 넣어주셨습니다. 그리고 포장하실 때 젓가락 필요하신 분들은 필수로 요청하세요.

 

 

 

 

왕갈비 순살 치킨

 

 

 

 

야채 치킨

 

 

 

 

함께 포함되어있는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습니다. 뻑뻑하지 않은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순살 1마리 양 솔직히 혼자 배고플 때 먹으면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 하나 더, 식어도 맛있어요. 다음 날 아침에 먹어도 맛있어요......

 

 

 

 

닭껍질 튀김

 

 

 

 

안산 맛집을 찾는 분들, 치킨 맛집을 찾는 분들께 정말 자신 있게 소개하고 싶은 내돈내산, 내돈내먹 치킨집 후기입니다.


저의 소개가 너무 휘황찬란해서 혼란이 오실 분들이 계실 텐데 그냥 돼지 치킨에 감동받은 지나가는 고객입니다.

 


<Comment>

 

메뉴

순살 야채 치킨 + 왕갈비 치킨 (포장) 13,000

★★★★★인생 맛집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인생 맛집

 

"치킨 마니아들 다 모여, 여긴 인생 맛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