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국내여행] 봄 제주 6편 - 하갈비 국수

by 하루의 마실 2021. 4. 29.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도 오션뷰 맛집 하갈비 국수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하갈비 국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2층

운영 시간
매일 10:00 - 20:00 마지막 주문 19:00

주차 공간
가능

하갈비 국수 국내 내부

생각보다 사람이 없덨던 하갈비 국수. 방송에 탔던 곳인 것 같은데 저희가 아침도 점심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하시면 되요.

하갈비 국수는 자리에 착석하면 이렇게 셋팅을 해주세요. 이렇게 수저, 젓가락 주시면 좋더라구요. 더 위생적인 느낌.

하갈비국수 메뉴판

이게 하갈비 국수 메뉴판인데, 저희는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갈비 고기국수 13,000원,  갈비 비빔국수 13,000원, 그리고 밥 먹고 싶어서 제주 보말 비빔밥 1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하갈비 국수는 아무래도 오션뷰로 유명한 고기국수 맛집이라 그런지 창가에 다들 앉아계셨는데요. 야외 좌석도 있었으나 이 날 날이 좀 흐려서 그런가 아무도 앉아계시진 않았어요.

갈비고기국수

금방 나온 하갈비 국수 메뉴들. 먼저 갈비 고기국수에요. 사실 고기국수 치고 비싼 느낌이 없지않아 있긴한데, 맛은 있었어요. 조금 얼큰한 느낌이라 해장하기 딱 좋은 국물.

갈비 비빔국수

그리고 나온 갈비 비빔국수. 사실 새콤하고 정말 맛있었는데 양이 많은 편은 아니고, 또 이것도 금액대가 비빔국수 치고는 높은 편이라 그 점이 아쉽긴해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았던 하갈비 국수 제주 보말 비빔밥. 달짝한 양념이라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보말 비빔밥을 처음 먹어보는데 비린내도 전혀 없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하갈비 국수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 정도에요. 여자 셋이서 세 개 메뉴 싹 비웠어요. 남자분들 있으며 조금 부족할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시원한 바다 보며 먹을 수 있는 고기국수 집이라 뷰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음식도 매우 깔끔하고 맛있지만 금액대비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그 점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바다보며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Comment>

 

메뉴

갈비고기국수 13,000원, 갈비비빔국수 13,000원, 제주 보말 비빔밥 13,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국수도 맛있고 오션뷰도 완벽하나 금액은 조금 비싼 느낌"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