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국내여행] 봄 제주 1편 - 삼성혈 해물탕

by 하루의 마실 2021. 4. 2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부터는 봄 제주도로 떠나보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한참 심하던 때 다녀온 봄 제주에요. 이 때 수도권도 미세먼지가 심할 때라 김포 출발 때부터 하늘이 누랬어요.

저는 이렇게 공항에 써있는 이런 조형물이 좋더라구요. 제주도 온 것 같아서.

청주에서 출발하는 일행 한명이 비행기 연착으로 조금 늦어서 저희끼리 먼저 스타벅스 제주 용담점으로 왔어요. 사람은 두명이지만 음료는 세잔... 목이 너무 말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은데 제주도에만 있는 스타벅스 메뉴들을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스타벅스 제주 용담점의 경우 비행기가 참 잘보였어요.


삼성혈 해물탕
제주 제주시 선덕로5길 20

운영 시간
매일 10:00 - 22:30 연중무휴, 준비시간 14:50~16:00

주차 공간
가능(바로 앞 공영주차장)

진짜 제주도 맛집 느낌의 삼성혈 해물탕 외관.

여기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가게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인데 무료에요! 다른 곳에 주차했다가 저기다가 하면 된다고 하셔서 후다닥 차를 옮겼네요

바로 간단한 밑반찬들을 셋팅해주세요. 밑반찬들도 다 괜찮았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가 사람이 꽤 많았어요. 인기맛집이라 그럴수도 있구요 ㅎㅎ 본점말고도 서귀포 점이 있으니 그쪽에 방문하셔도 될 것 같네요.

저희는 삼성혈 해물탕 중 자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라면사리 추가했는데 그냥 서비스라고 주셨어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며 해물 손질도 다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나오자마자 감탄했던 삼성혈 해물탕 비주얼. 진짜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기도 하고 국물이 조미료 맛이 아닌 해물맛이 많이나서 술안주하기에 딱 좋아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못지나치실 것 같아요. 해물도 싱싱하고 일행 모두 맛있게 먹었던 삼성혈 해물탕 입니다.

공항 근처 맛집을 방문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는 삼성혈 해물탕이에요. 라면사리도 매우 맛있으니 꼭 추가해보시고 라면사리 추가하기 전에 육수 추가하면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제주도에 가더라도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Comment>

 

메뉴

삼성혈 해물탕 중 60,0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다시 제주 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해야한다면 1순위로 방문하고 싶은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