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국내여행] 겨울 제주 10편 - 비양도 뷰 카페 비양놀

by 하루의 마실 2021. 4. 5.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비양도 뷰로 유명한 카페 비양놀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비양놀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311 비양놀

운영 시간
매일 11:00 -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공간
가능

비양놀 외관

통유리와 빨간 벽돌 외관이 인상적이였던 카페 비양놀입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주변 길가에 대시기 어렵지 않았어요.

이 날도 참 맑았던 제주 하늘. 약간 식물원같은 느낌도 나던 비양놀이에요. 같이 간 일행이 가보고 싶다고 콕 찝은 카페가 방문하게 되었는데 외관부터 참 마음에 들었어요.

비양놀 내부

뭔가 넓은데 은근 앉을 자리가 마땅치 않던 비양놀. 통창 앞에 앉고 싶었는데 4명 인원이 앉기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사람들도 은근 많았습니다.

날이 맑아서 다행이 비양도가 잘 보였어요. 통창도 깨끗해서 풍경이 참 잘 보여서 그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뷰 카페인데도 창문이 더러운 경우가 있더라구요.

통창 앞에 일렬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는데 그 자리가 참 탐났으나 많은 인원이 앉기는 어려워서 두명정도 갔을 때 앉기 좋아보였어요. 곳곳에 풀들이 많아서 정말 식물원 느낌이 문득 들더라구요.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서 협재 해수욕장 구경하시고 들리기도 좋아요. 저 멀리 비양도가 잘 보이네요. 협재해수욕장에서 걸어올만도 한 거리이긴해요.

저희는 이날 다시 서울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풍경을 오래 즐기진 못했지만 제가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노을 질 때 방문하고 싶은 이쁜 카페에요.

비양놀 메뉴판.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4잔과 스콘 1개를 시켰어요. 스콘을 직접 구우시는 것 같았는데 종류 다섯개 정도 있었고 다 맛있어 보여서 눈이 돌아갔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서울로 포장해가야지 했네요.

주문 받으시는 분도 스콘 포장해주시던 분도 참 친절하셨던 카페 비양놀.

주문을 하고 나니 다행히 통창 앞 구석에 자리가 나서 자리에 착석했어요. 2인 좌석에 4명이 앉으려니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뷰 하나로 모든게 용서 될 정도.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4잔과 더블 초코 스콘이에요. 버터와 잼은 별도로 챙겨주셨어요.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적은 제 스타일이였고 스콘도 참 맛있어서 나오면서 3개 더 포장했어요. 한라봉이 저는 제일 맛있었다는!

통창이 참 매력적이였던 카페에요. 가운데에 이렇게 크게 정원같이 꾸며두셨는데 여기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더라구요. 현무암으로 보이는 돌을 깔아둬서 정말 제주도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약간 카페 자체가 조용하고 여유로운 느낌이라 그 분위기 조차 참 마음에 들었네요. 신상카페라고 하던데 곧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포장해온 비양놀 스콘. 한라봉 스콘은 레몬 스콘같이 상큼한 맛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치즈 스콘이나 플레인 스콘도 맛있었던 걸 보면 기본적으로 스콘을 잘 만드시는게 아닐까 싶네요. 날이 좋은 날 방문해서 더욱더 좋았던 비양놀. 협재 근처이니 주변에 가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Comment>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스콘 3,500~4,0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협재 근처 조용하고 여유로운 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비양놀!"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