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국내여행] 겨울 제주 11편 - 고기국수 맛집 곽지국시

by 하루의 마실 2021. 4. 6.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으로 겨울제주를 마무리 해보려고 해요. 마지막으로 제주에 위치한 고기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곽지국시 식당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곽지국시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025

운영 시간
매일 09:00 - 21:00

주차 공간
불가(주변 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이용)

곽지국시

뭔가 외관 부터 맛집의 향기가 풍기던 곽지국시. 사실 제주도에 오면 뭔가 꼭 고기국수를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는 제주도에 가면 고기국수집을 항상 갔던 것 같아요.

곽지국시 내부

내부가 넓지는 않고 테이블은 두개. 나머지는 다 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저희는 다행히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식사시간이 아닌 애매한 타임에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네요.

곽지국시 메뉴

곽지국시 메뉴는 이렇게 벽면에 걸려있어요. 저희는 고기국수 2개, 비빔국수 2개, 왕만두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곽지국수도 궁금했는데 고기국수를 먹으로 온거니까...!

곽지국시

곽지국시의 모든 면은 생면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주문하고 시간이 조금 걸려요. 1인 1메뉴 주문도 원칙입니다. 사실 이곳저곳 고기국수를 많이 먹었지만 사실 제입맛에는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여기는 고기국수이지만 좀 더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이였어요.

비빔국수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는데, 면이 쫄깃쫄깃해서 쫄면먹는 기분도 들고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국수도 맛있었구요. 하지만 좀 더 진한 고기맛의 육수를 원하신다면 조금 아쉽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깔끔해서 오히려 좋았지만요.

왕만두도 맛있어서 하나 쯤 추가 주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고, 김치와 단무지 절임은 그냥 평범한 맛.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은 편이라 둘이서 국수 2개, 만두 추가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 여자 넷이서 다 먹었으니... 참고!

마지막으로 돌아오던 제주 공항. 따뜻하고 맑아서 너무 좋았던 제주도에요. 다음은 곧 봄 제주로... 돌아올께요! 곽지국시는 금액대비 훌륭해서 만약 공항 근처에서 다시 고기국수를 먹을 일이 있다면 방문할 것 같아요!


<Comment>

 

메뉴

고기국수 7,000원, 비빔국수 7,000원, 왕만두 5,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깔끔한 국물의 고기국수 집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