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안산 중앙동]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by 하루의 마실 2021. 4. 10.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79파운야드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79파운야드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49 운암프라자 1층 113,114호

운영 시간
매일 11:00 - 01:00

주차 공간
불가

79파운야드 외관

79파운야드는 사실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체인점이에요. 안산 중앙동 말고도 다양한 곳에 지점이 있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놔서 맛도 있고 사진찍기도 좋았던 곳이에요.

79파운야드 내부

사실 망원동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한 크로플 맛집인데 이제 이렇게 많이 퍼졌네요. 저희는 주말이라 내부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될 수준.

79파운야드 크로플

사람이 많은 게 메뉴에서도 보이죠...? 크로플이 많이 없었어요. 근데 말씀드리면 그 메뉴로 만들어 주신다고 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듯!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았거든요.

79파운야드 내부

약간 유럽 게스트하우스 느낌도 나고 감성 가득 꾸며놓은 79파운야드에요. 안산지점이라 그런가 금액도 서울보다 조금 저렴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3,500원), 플랫화이트(3,900원)시즌프루트 크로플 9,9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플랫화이트가 아이스로 주문이 가능해서 신기하다~ 했는데 역시나... 플랫화이트는 따뜻하게 먹는걸로!

시즌 프룻이 아무래도 딸기철이라 딸기로 나왔는데 사실 이거보다 그냥 크로플들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크림이 너무 많고 느끼해서 그냥 그랬어요. 다음에 간다면 그냥 일반 크로플들을 먹을 것 같아요. 브라우니와 파운드 케이크들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그것도...찜!

크로플도 맛있고 이곳저곳 소품 구경하기도 좋았던 민트색 카페 79파운야드였습니다. 크로플 몇개 포장해갔는데 역시 기본 크로플들이 맛있더라구요. 망원동 핫플레이스를 안산에서도 만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들 시간 되실 때 한번 방문해보시길.


 

<Comment>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아이스 플랫화이트 3,900원, 시즌 프룻 크로플 9,9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망원동 크로플 맛집을 안산 중앙동에서!"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