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국내여행] 겨울 제주 8편 - 휴일로 카페

by 하루의 마실 2021. 4. 2.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 중문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휴일로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휴일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난드르로 49-65

운영 시간
매일 10:00 - 20:00

주차 공간
가능

해안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보면 나오는 휴일로. 산방산과 박수기정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한데, 저희는 밤에 도착해서 아무것도 보지 못했어요 ㅠㅠ

거의 마감시간에 가까워서 그런지 사람이 1팀 정도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방문하니 그럴만 하더라구요. 낮에 경치가 이쁜곳이라 밤은 조금 아쉬운 곳.

마감시간이 1시간 밖에 안남았을 때라 부랴부랴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휴라떼 1잔, 마당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하고 자리 잡은 곳. 바로 앞이 통창이라 밝을 때 방문하면 바다가 쭉 펼쳐질 것 같은데 밤이라 참 아쉽네요.

2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표시되어 있는 노키즈존. 2층 루프탑만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애완동물은 출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 사진이 도대체 어디로 갔나 모르겠네요. 휴 라떼는 아인슈페너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딱 생각할 수 있는 맛. 하지만 이 양의 이 금액이면 조금 아쉽네요. 당근라떼는 말차라떼와 같은 맛인데 그 위에 로투스와 이렇게 민트잎이 올라가 있어서 외관이 참 귀여웠어요. 맛은 쏘쏘.

휴일로의 경우 곳곳에 이런 소품들이 있어서 소품 구경하는 맛도 쏠쏠했어요. 계속 낮에 방문했으면 정말 좋았겠다는 마음속으로 외쳤네요.

휴일로 카페의 경우 좌석도 많고 좌석 간의 거리도 넓은 편이라 좋은 것 같아요. 날이 좋을 때 통창 앞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휴일로의 경우 이렇게 야외좌석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바다 보기에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밤은 조금 아쉬우니 낮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Comment>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6,500원, 휴 라떼 7,500원, 마당라떼 7,500원

 

★★무난함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중문 오션뷰 카페. 낮에 방문하기 좋을 듯"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