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사당] 샐러드 맛집 샐러디 사당점

by 하루의 마실 2021. 2. 20.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사당에 위치한 샐러드 체인점으로 유명한 샐러디 사당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샐러디 사당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45 1층

운영 시간
평일 08: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1:00


주차 공간
불가

샐러디 사당점 외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새 애용하는 샐러디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사당점 말고도 많은 지점을 먹어봤는데 드디어 사당점으로 후기를 쓰게 되네요.

샐러디 사당점 외관

샐러드 체인점으로 유명한 샐러디는 이곳 저곳 지점이 많은데요. 샐러디 사당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입간판이나 외관 자체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사당에는 지점이 없어서 방배나 서울대 입구점에서 배달시켜 많이 먹었는데 드디어 사당점이 생겼네요.

샐러디 사당점 메뉴

저는 샐러디 사당점에서 포장할 생각으로 방문을 했어요. 상단에 이렇게 전광판으로 크게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사당점을 떠나 샐러디에서 먹어본 메뉴들은 시저치킨 샐러드, 콥 샐러드, 연어 샐러드, 칠리베이컨 윔볼, 우삼겹 윔볼, 샬롯 연어랩 이렇게 먹어봤어요. 저도 약간 먹은 메뉴만 시켜먹는 편이라 저들 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더라구요.

샐러디 사당점

샐러드 집이다보니 영양소 관련해서도 주문하는 곳 앞에 이렇게 자세하게 적어두셨어요. 그리고 샐러디의 경우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 수도 있어요. 사당점에서는 아닌데 다른 지점에서 만들어 먹어본 적 있었는데 그렇게 먹어도 괜찮아요. 저는 그렇게 만들어도 거의 콥샐러드가 되는 편이라 그냥 대표메뉴들을 주문하는 편입니다. 이렇게 포장 주문할 때는 또 하나하나 말하기가 귀찮아서, 배달어플 사용할 때는 한번씩 나만의 샐러드로 만들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샐러디 사당점은 직원 두 분이 일하고 계셨는데, 두 분 다 친절하셔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만드시는 과정이 훤히 다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샐러디 사당점 내부

평일 낮 시간이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내부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주문하고 만드시는 동안 살짝 찍어봤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아요. 테이블은 4테이블 정도이고 지나갈 때 몇 번 봤는데 저녁시간에는 혼자 드시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혼밥하기도 괜찮을 듯!

샐러디 포장

저는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이렇게 샐러디를 포장하면 종이박스에 무엇을 주문했는지 체크해서 일회용품, 소스와 함께 투명 봉투에 담아주세요. 종이 박스이긴 하지만 내부가 코팅이 되어 있어 음식물이 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가끔 다른 샐러드 집은 일회용품에 직접 소분한 듯한 소스들을 주시는데, 여기는 이렇게 아예 제품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좀 더 괜찮은 느낌이에요.

샐러디 우삼겹 윔볼

제가 샐러디에서 이번에 먹은 메뉴는 우삼겹 윔볼인데요. 윔볼은 샐러드와 잡곡밥이 함께 들어있어요. 샐러드와 밥이라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먹으면 생각외로 조합이 좋고 맛있어요. 밥을 함께 먹으니 더 든든하기도 하구요. 칠리 베이컨 윔볼만 한번 먹어봤었는데 우삼겹 윔볼이 더 맛있네요. 윔볼을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우삼겹으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친절하시고 집도 가깝고 그리고 맛있어서, 자주 애용할 것 같은 샐러디 사당점 후기 마칩니다.


<Comment>

 

메뉴

우삼겹 윔볼 7,4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가격대비 최고의 샐러드! 자주 방문할 듯"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