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대전 죽동] 일식 비스트로 식당 도우모

by 하루의 마실 2021. 2. 16.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에 위치한 소개팅 장소로 유명한 도우모 식당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도우모
대전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71-10

운영 시간
매일 11:30 - 15:30 라스트오더 14:30
매일 17: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일요일 휴무

주차 공간
가능

 

대전 도우모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의 도우모 일식당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번 대전 방문 시 다녀왔던 곳인데 베트남 호치민 여행기를 쓰다보니 많이 밀렸네요.

대전 도우모 입구

대전 도우모는 주차가 가능하긴 하나 식당 앞에 한 두자리 정도 뿐이라 주차가 매우 어려워요. 저희도 주차할 곳을 한참 찾다가 겨우 들어갔습니다. 입구에는 귀엽게 메뉴판도 놓여져 있었어요.

입구부터 제 스타일 가득했던 대전 도우모. 소개팅을 많이 하는 곳이라고 지인에게 전달 받았는데, 왜 그런지 대충 느낌이 오더라구요. 조용하고 완벽한 일식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의 장소였어요.

대전 도우모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세 테이블 정도만 사람이 차있었어요. 대기가 있을수도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였어요. 대전 도우모는 좌석수가 많지도 않고 예약이 가능하니 방문 예정이 있으시다면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대전 도우모

자리에 착석하고 나니 바로 셋팅을 도와주셨어요. 정갈하니 참 이쁘게 셋팅해주시더라구요. 직원분이 한 분이라 바빠보였다는... 저희는 지인 추천 받아서 밀페유나베 28,000원, 생연어유부초밥 2pc 4,000원, 토리노 가라아게 1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대전 도우모 밀푀유 나베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많은 나베 메뉴 중 고민없이 시켰던 밀푀유나베에요. 밥은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저희는 밥 2공기도 추가! 야채랑 고기랑 간장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국물이 짜지 않고 담백하니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대전 도우모 가라아게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 하여 시킨 가라아게. 나오자 마자 먹었더니 정말 뜨겁고 바삭해서 입천장이 다 까졌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다만 제가 이런 가라아게류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몇개 집어먹고 말았지만 친구가 하나도 남김없이 다먹었답니다.

생연어 유부초밥은 2pc임에도 불구하고 세명이 왔다고 세개주셨어요. 감동!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셨던 도우모입니다. 나베류들이 특히 맛있는거 같아요. 저는 세 메뉴 모두 맛있었지만 나베가 제일 맛있었거든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나베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Comment>

 

메뉴

밀페유나베 28,000원, 생연어유부초밥 2pc 4,000원, 토리노 가라아게 12,0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대전 소개팅 추천 장소! 맛도 완벽!"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