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대전 둔산동] 카페 크러쉬온드

by 하루의 마실 2021. 2. 22.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에 위치한 카페 크러스온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카페 크러쉬온드
대전 서구 대덕대로217번길 32 1층, 지하1층

운영 시간
매일 11:00 - 23:00 임시휴무일(인스타crush_ond참조)

주차 공간
불가

크러쉬온드 외관

오늘은 대전 방문 시 방문했었던 크러쉬온드 카페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외관에 혹해서 방문했다가 생각보다 넓고 조용한 분위기에 연신 너무 좋다고 외치고 왔던 카페 입니다.

크러쉬온드 메뉴

카페 크러쉬온드 입구로 바로 들어가면 이렇게 케이크 쇼케이스와 함께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침이라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 잔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주문 했고, 모두 신맛 원두를 좋아하지 않아 989원두로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원두 선택할 수 있는 카페들이 점차 많아지는 것 같아요. 신 맛을 싫어하는 저로써는 참 맘에 들어요.

카페 크러쉬온드 내부

메뉴를 주문하고 내부를 살짝 살펴보았는데요. 외관으로 보기에도 카페가 넓어보였지만 지하도 따로 있어서 정말 넓은 카페였어요. 대전 둔산동 시내에 이렇게 크게 카페가 있다니 신기했어요.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간 거라 내부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카페 크러쉬온드 내부

거리두기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 띄엄띄엄 좌석을 배치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좌석 사이가 넓고 많이 떨어져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따닥따닥 붙어 있게 좌석 배치를 하는 곳들도 있는데 여긴 넓어서 조금은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한층 내려와서 크러쉬온드 카페 지하에 자리를 잡았어요. 지하도 곳곳에 인테리어를 참 잘 해두셔서 이곳 저곳 사진 찍으며 돌아다녔어요. 이곳은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에요.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한참을 여기서 사진만 찍었거든요.

크러쉬온드 지하

크러쉬온드 카페는 지하에도 이렇게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고, 여기도 좌석 간격이 넓어서 참 좋았어요. 단독룸처럼 보이는 공간도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도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크러쉬온드 메뉴

매장에서 먹다보니 테이크아웃잔이 아니라 매장컵으로 준비해주셨어요. 추웠지만 저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신맛없는 원두 선택하길 참 잘한 듯.

크러쉬온드 포토존

이곳 저곳 포토존이 많아서 한참동안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대전 둔산동 근처 넓고 조용한 카페 원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크러쉬온드 카페였어요. 포토존도 많으니 다들 가셔서 일행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Comment>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 따뜻한 아메리카노 4,8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방문시 같이 방문하면 좋을 조용하고 넓은 카페"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