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서울 대학로] 대학로 인생 맛집 낙원테산도

by 하루의 마실 2020. 12. 2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시 혜화동 소나무길에 위치한 낙원테산도입니다.

 

혜화 주민으로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식당들이 몇 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낙원테산도!

 

낙원테산도 기본 정보 및 매장 정보

낙원테산도 혜화점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43 1층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매일 15:30 - 17:00 BREAK TIME

주차 공간
없음

낙원테산도

항상 대기가 길던 낙원테산도인데 한동안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더니 테이블 수를 줄이고 대기 공간은 아주 넓게 마련했습니다. 덕분에 대기하며 앉아서 쉴 수 있어서 좋아졌네요. 

매장 정보


이번 방문으로 5번째 방문을 찍었어요.ㅋㅋㅋ

 

낙원테산도는 커플들이 대학로 데이트하러 많이 오는 곳이고 여사친들끼리 데이트하러 오는 곳입니다. 처음 이곳 돈까스를 맛보고 신세계를 경험했어요.ㅎㅎ

 

낙원테산도 매장 정보

낙원테산도 메뉴 및 추천 메뉴

낙원테산도 메뉴

 

낙원테산도에는 인테리어 공사와 함께 메뉴가 몇 개 추가되었네요!

 

지금까지 먹었던 메뉴는 김치 오믈렛, 낙원 오믈렛, 쉬림프 오이스터, 낙원모듬카츠, 오리지널 타마고 산도입니다. 가장 맛있는 메뉴로 쉬림프 오이스터와 낙원모듬카츠를 추천드립니다.

 

쉬림프 오이스터
김치 오믈렛

 

김치오믈렛의 경우 오믈렛 위에 올려진 계란은 부드럽고 맛있지만, 안의 볶음밥은 엄마가 해주는 볶음밥 맛이라 특별하지는 않은 평범한 맛이예요.

 

김치 오믈렛은 종종 시켜먹는데 계란이 맛있는 김치볶음밥 생각하시면 됩니다.

 

낙원테산도 음료 메뉴
낙원 모듬 카츠

항상 올 때마다 시켜먹는 낙원모듬카츠입니다.

 

무엇보다도 카츠가 맛있어서 소스 찍어먹다가 겨자, 와사비, 소금을 찍어먹다보면 금방 다 먹게 되는데 그것 이상으로 배가 부르더라고요. 밥이랑 국, 반찬 종류는 요청하면 리필해 주시니 양껏 드시면 됩니다.

제가 먹은 카츠 중에 낙원 테산도 카츠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낙원 테산도 모듬 카츠
낙원 오믈렛

낙원 오믈렛이 오자마자 직원 분께서 촬영할지 물어보시고 촬영에 맞춰 계란을 갈라주세요.

 

항상 볼 때마다 느끼지만, 오믈렛은 너무 예쁘고 맛있어요. 영롱하기까지. ㅎㅎ 이런 이벤트 하나하나가 낙원테산도를 즐기게 하는 요소!

 

낙원 오믈렛

볶음밥이 평범한 맛이라면 계란과 소스는 독특하게 맛있어서 나름 만족하며 매번 시켜먹는 메뉴라고 소개하고 싶네요.

오늘은 처음으로 산도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산도는 가성비 없고 양 안찰 것 같다고 생각해서 매번 기피했었는데 오므라이스 위 계란으로 만든 산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오므라이스를 시키거나 산도를 시키면 최강 조합인 것 같네요. 오늘은 저는 산도가 제일 맛있었어요~

 

산도 오리지널

계란 느끼하거나 비린 맛 1도 없고 존맛탱이니 꼭 시키세요.

 

산도 오리지널

옆에 샐러드도 맛있으니 산도 오리지널과 함께 드시면 풍부한 맛의 샌드위치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산도에 빠져 먹기만 하다가 나중에야 샐러드가 생각났네요.

 

사라진 볶음밥과 전체 메뉴 풀샷

개인적으로 대학로 맛집 top3 안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대기 시간이 긴지는 모르겠지만, 강남 낙원테산도보다 대기 시간은 넘사벽으로 짧으니 방문해서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낙원테산도 총평

 

추천 메뉴(2인 기준)
[낙원모듬카츠 + 쉬림프 오이스터] + 타마고산도 오리지널

 

★★★★★인생맛집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추천,★★★★재방문의사있음,★인생맛집

 

"혜화 인생 맛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대학로 맛집 바로가기

 

[서울 대학로] 서울 떡볶이 맛집 불난집

[서울 대학로] 서울 떡볶이 맛집 불난집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서울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했던 길음역 불난집이 혜화로 옮겨와 이제는 [대학로 맛집 불난집]이 되었습니다. 나누미

monkeymasil.tistory.com

 

 

[서울 대학로] 돈까스 맛집 혼가츠

[서울 대학로] 돈가스 맛집 혼카츠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학로/혜화에 위치한 홍대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한 혼카츠 대학로점입니다. 혼가츠 대학로점 서울 종로구

monkeymasil.tistory.com

 

 

[서울 대학로] 인생 티라미수 맛집 이공오도씨

[서울 대학로] 인생 티라미수 맛집 카페 이공오도씨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소문나면 안 되는 [혜화 이공 오도씨 카페]를 몰래 소개하려 합니다. 이공오도씨 기본 정보 및 매장

monkeymasil.tistory.com

 

 

[서울 대학로] Matiere 마띠에르 카페

커피, 마띠에르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길 41-6 1층 운영 시간 오전 12:00 ~ 오후 21:00 (오픈 시간이 늦고 마감 시간이 빠른 편이네요.) #대학로데이트코스 #대학로카페 #커피,마띠에르 안녕하세요. 하

monkeymasil.tistory.com

 

 

[서울 대학로] 혜화수산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첫 포스팅으로 제가 '정말 자주 방문하는 혜화 수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혜화 수산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59 혜화 수산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2시 *마감시

monkeymasi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