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홍게 배송 후기] 홍게 산지 직송 동해보감

by 하루의 마실 2020. 12. 20.

[홍게 배송 후기] 홍게 산지 직송 동해보감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동해보감이라는 업체에서 홍게 산지 직송을 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홍게 산지 직송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동해보감 구매 정보

동해보감 홍게 박달 붉은대게

동해보감
오후 3시 이전 결제 시 무조건 당일 배송 시스템

해보감 홍게 박달 붉은대게

저는 A등급 붉은 대게 2kg에 중 사이즈 1마리 추가하여 총 91,000원에 4인 가족을 위한 홍게를 주문했습니다. 

 

홍게 택배 포장

스티로폼 동봉 포장

대게를 저녁에 먹기 위해서 기다리다가 저희 아파트 항상 오후 9시쯤에야 배달이 되는 것이 기억나서 택배 기사님께 문의해보았더니 밤늦게 도착할 예정이라고 하시길래 주소를 받아 직접 홍게를 받으러 택배 업체로 방문했습니다. 

동해보감

도착하니 허허벌판에 택배가 덩그러니 놓여있어서 직원분의 안내 하에 양해를 구하고 받아왔네요. 월요일 새벽에 주문해서 다음날 택배 시간에 맞춰 받을 수 있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홍게 상자 개봉기

홍게 상자 개봉
홍게 상자 오픈

스마트 스토어에 나와있는 대로 4~5마리에서 5마리로 A상품에 추가 1마리로 총 6마리 홍게가 배달되었습니다. 양이 꽤 되어서 집에서 쪄먹기 쉽지 않기 때문에 저희는 찐 홍게를 주문했죠.

 

찌는 과정에서 다리가 날아가는 일이 많다고 하던데 이번에 제가 받은 상품은 다리 하나 날아간 것 없이 완전한 상품을 받아서 감사했어요. ㅠㅠ 특히 리뷰를 봤는데 꽤 후기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했는데 온 가족이 만족스러워했습니다.

홍게 배껍질

홍게는 아시다시피 다리가 굉장히 가는 편이라 다리보다는 몸통에 살이 더 많아요. 게다가 갑각류는 먹는 양에 비해 먹기 위한 노력이 너무 많이 필요한 것 아니겠어요?  가성비 떨어지는 음식이기도 하죠.

 

이번에 다리를 자르는 것은 저와 엄마 담당이었는데 하루 종일 다리를 자른 것 같아요.

홍게 등껍질
홍게 크기
홍게 사이즈 비교 - 제 손은 큰 편이예요.

홍게 데우는 법

홍게 데우기

홍게를 통째로 데우려면 가정집 아주 큰 냄비라도 들어가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리와 몸통을 따로 분류해서 총 2번에 나누어 데웠습니다. 

홍게 데우기 3마리
홍게 데우기

홍게 데우는 시간
자연해동 후 3분에서 5분 정도만 데워먹으면 됩니다.

동해 보감 홍게 후기

comment

처음으로 홍게를 산지 직송해 먹었는데 밖에서 외식한다고 생각하고 먹으면 비싸지도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A등급을 주문해서 그런지 다리나 몸통에 살이 꽉 차있어서 게살도 많아 6마리를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하네요.

 

홍게로만 배가 부를 정도로 많이 먹는다기 보다는 홍게 6마리 먹고 배불러서 밥 별로 안 먹어서 엄마가 뭐라고 하시는 정도.

 

홍게 완성

홍게 가위로 자르고 젓가락으로 먹느라 정말 힘들었지만, 보람 있는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집 안에서 방콕 하며 외식도 못하는데 홍게 산지 배송해서 맛있는 한 끼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