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학동] 카페 수목금토

by 하루의 마실 2020. 10. 6.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학동에 위치한 카페 수목금토입니다. 

 

카페 수목금토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6길 63

 

운영 시간

평일 09:00 - 22:00

주말 11:00 - 22:00

 

주차 공간

불가

카페 수목금토

서울 학동에 은근히 카페가 없어요. 사실 학동이라고 하기에도 살짝 애매한 위치이긴 하지만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 수목금토 카페입니다. 논현이나 신사나 이쪽에서 방문하시기에도 괜찮습니다. 카페 가는 길에 본 귀여운 강아지도 한 장 찍어 봤어요.

카페 수목금토
카페 수목금토 외관

카페 수목금토의 외관입니다. 방문 당시 외관 인테리어가 좀 신기해서 당황했습니다. 온실형 테라스 카페라서, 약간 식물원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카페 수목금토는 인테리어 및 가구공방하시는 분들이 같이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윗층이나 옆쪽에 가구공방이 같이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카페 수목금토 메뉴

저희는 카페 수목금토에서 에이드와 와플을 주문했고, 일단 주문한 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카페 수목금토는 아메리카노 4500원, 에이드 및 타 음료들 5000원대 정도로 가격대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가구공방을 같이 하시던 분들이 운영하다 보니 의자나 테이블이 직접 만드신 것 같았습니다.

카페 수목금토 메뉴

카페 수목금토에서 와플까지 추가로 나와서 한 컷 더 찍어봤어요. 플레인 고메 와플은 13000원이였고 추가적으로 토핑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등. 하지만 저희는 추가하지 않고 그대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 올라가서 눅눅해지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할 수 있으니까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수목금토는 에이드도 맛있었고, 와플도 맛있었어요. 와플 위에 올라간게 고메버터라 아마 고메와플이 아닌가 싶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요새 크로플이 많이 유행하고 있지만, 가끔 이런 그냥 와플이 저는 더 좋더라구요.

카페 수목금토 내부

음료 먹고 수다떨면서 내부도 한장 찍어봤네요. 카페 수목금토의 경우 따로 주차공간은 없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페 수목금토는 내부도 화분이 많아서 정말 식물원 느낌이 많이납니다.

카페 수목금토

카페 수목금토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동네 주민 분들이 애완견이랑 같이 방문하시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주택가에 위치한 한적한 카페여서 그런지 카페 자체가 조용조용한 분위기라 매우 한적하게 대화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제가 평일 낮에 방문한 거라 그럴 수도 있어서 주말은 또 시끌벅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좌석 수가 많지는 않아서 사람이 좀만 붐벼도 대기가 생길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서울에서 푸릇푸릇하게 힐링하고 싶으실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Comment>

메뉴

아메리카노 4500원, 에이드 및 타 음료들 5000원대, 고메버터와플 13,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압구정에서 푸릇푸릇한 느낌의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