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완벽한 서울 야경을 볼 수 있는 도심 산책로, 서울 7017 미리보기

by 하루의 마실 2021. 5. 1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고가도로 서울 7017을 소개해볼까 해요. 따릉이를 빌려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했던 때, 지인의 추천을 받아 서울 7017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어느 고가도로로 올라가셔도 내려왔던 방면으로 다시 내려와야하더라고요. 다리가 꽤 길어서 전혀 다른 곳으로 떨어지기에 출구와 경로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숭례문

 

 

서울로의 시작

 

 

서울로 7017에서 바라본 서울역사입니다. 항상 서울역을 지나다니며 서울역사를 스쳐보기만 했었는데 이렇게 다리 위에서 화려한 조명과 높은 빌딩, 수많은 차량을 보는 재미가 색다릅니다.

 

 

낙산공원이나 삼청각에서 먼 서울의 경치를 바라보는데 그친다면, 서울 중심에서 야경 속에 서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에요.

 

 

다리가 얼마나 튼튼한 것인지 조형물과 나무, 식물, 꽃들이  심어져 있어요. 

 

 

조명이 파란 것. 꽃이 파란 것은 아닐 것.

 

 

요런 조명 속을 걷는 도심 산책길이고 나무들이 정말 많아요!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곳이에요. 저녁 산책으로 커플 분들과 가족 분들이 많이 오셨어요. 특히 서울역사 맞은 편 11번가 건물인가요, 저 빌딩이 가장 빛나고 역동적입니다.

 

 

 

 

 

 

식물 이름이 오죽이라니.

 

 

서울역 뒤편과 숭례문 인근에 직장인들 회식을 위한 식당들이 정말 많아요. 그만큼 맛집들도 찾을 수 있는데 저는 특수부위 고기로 유명한 식당을 찾아갔다가 인근에 서울 7017이 있는 것을 알고 산책하게 되었거든요.

 

인근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 즐기시고 서울 7017가서 소화시키는 루트가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