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국내여행] 선재도 메이드유 펜션

by 하루의 마실 2020. 11. 16.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은 방구석 여행지는 인천광역시 웅진군 선재도에 위치한 메이드유펜션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상이 무료해진 오늘을 잘 보내기 위해 조금이나마 즐거운 방구석에서 즐기는 국내 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이드유펜션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70번안길 42-54

 

운영 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주차 공간

가능


메이드유펜션

늦여름에 방문했었던 인천 선재도에 위치한 메이드유 펜션입니다. 인스타감성 독채펜션으로 인스타에서 나름 유명한 곳 같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이 정말 힘들었어요. 저는 성수기 주말 1박 기준 43만원에 예약했습니다. 4인이 머무는 기준이였어요. 단독 풀이 딸린 풀빌라는 아니였지만 대부분 이정도 금액대더라구요.

메이드유펜션

저희는 메이드유펜션 스위트 c동 1호를 예약했습니다. 마운틴뷰와 씨뷰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저희는 씨뷰를 선택했어요. 15시 입실시간에 맞춰 들어가려고 맞춰서 출발했지만 오이도-대부도-선재도 가는 길이 매우 막혀서 평소 20분이면 갈거리는 1시간 20분이 걸렸어요. 다들 펜션 입실시간에 맞춰 들어가셔서 그런건지 주말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주말이면 항상 오이도-대부도-선재도 들어가는 길이 많이 막히니 꼭 여유롭게 출발하시길 추천드려요.

메이드유펜션

이 날 날이 흐렸다 맑았다해서 사진에서도 날씨가 왔다갔다하네요. 오전에 비가 살짝 내렸던 선재도에요. 선재도 메이드유 펜션은 이 수영장이 메인인데요. 이렇게 메인 수영장이 있고 그 앞이 바로 바다라 인생샷 가능한 수영장입니다. 그리고 독채펜션이기도 하고 독채 자체가 많지 않아서 수영장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그 점도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이드유펜션
메이드유펜션

점심도 안먹고 출발한 저희라서 물놀이 전에 간단하게 떡볶이 해먹고 바로 수영장으로 갔어요. 날이 좀 더 맑았으면 참 좋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메이드유펜션이에요. 앞이 바다이긴 한데 제가 사진찍을 때는 물이 다 빠진 상황이라 이렇게 갯벌이 보여요. 하지만 저는 갯벌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수영하다보면 앞에 갯벌에서 뭐 캐시는 분들이 많아서 좀 신기했어요.

메이드유펜션
메이드유펜션

메이드유 펜션은 이렇게 거품목욕할 수 있는 욕조도 있고 바베큐장도 단독으로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바베큐장 내부에서도 식사 가능하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바베큐장 옆에도 벤치랑 식탁이 마련되어 있어 야외감성으로도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벌레가 많기도 하고 살짝 내린 비로 벤치가 다 젖어서 바베큐장 안에서 먹었어요. 

 

메이드유펜션

저희는 숯불을 따로 신청했고 대부분 펜션이 그렇듯이 숯불비용은 따로 지불했어요. 메이드유펜션에서 인상깊었던 줌에 하나는 주인분이 정말 친절하시게도 고기 굽는 법을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여자 넷이서 간 우정여행이였는데 넷 다 고기를 못구워서 연기 가득하고 바베큐장에서 숨 못쉬고 있었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바로 오셔서 해결해 주셨습니다. 고기 하나하나 다 굽는 법 다 알려주시다가 저희가 걱정되셨는지 거의 다 구워주고 가셨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메이드유펜션

고기 굽다보니 금방 어둑어둑해지더라구요. 해가 질 때도 이쁜 메이드유 펜션입니다. 저희가 급하게 여행일정을 잡았던 것도 있고 코로나로 인해 독채펜션, 풀빌라 펜션이 인기가 급등하면서 정말 구하기 어려웠던 메이드유 펜션이에요. 틈틈히 계속 보면서 어렵게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이런 뷰만 보면 그렇게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메이드유펜션
메이드유펜션

물놀이 후 먹는 고기는 꿀맛이였고, 확실히 저희가 굽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게 맛있더라구요. 메이드유 펜션 주인 아주머니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후기를 찾아보니 항상 친절하신 것 같아요. 후기에서도 종종 고기를 구워주셨다는 말이 보이는 걸 보니 원래도 평이 좋은 곳이라 걱정 없이 방문했는데 정말 좋았던 곳입니다.

메이드유펜션
메이드유펜션

바베큐장 옆에 마련되어 있던 벤치와 파라솔. 메이드유 펜션 홈페이지에서 보고 반했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이 자리에서 뭘 할 수 가 없었어요. 비가 금방 그치긴 했는데 의자가 쉽게 마르지 않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방문하실 때 이곳에서 꼭 인생샷 많이 건지고 오시길 바래요.

메이드유 펜션
메이드유 펜션

1차로 고기 끝내고 바로 2차를 시작했어요... 저희는 먹으러 간거라 하루종일 먹기만 했네요. 메이드유 펜션은 각종 집기류 부터 냄비나 후라이팬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고, 조미료 같은 경우도 라운지에 따로 마련해 두셨더라구요. 소소하지만 하나하나 다 들고갈수 없는 입장에서는 참 편리했어요. 라운지는 수영장 뒷편에 마련되어 있었고 원두커피도 따로 내려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조식도 한떄는 하셨던 것 같은데, 코로나 때문인지 현재는 따로 하시는 것 같지는 않아요.

메이드유펜션

친구들끼리 잠옷 맞춰입고 즉석 카메라로 사진도 많이 찍고, 빔프로젝트 들고와서 영화도 잔뜩 봤어요. 흰색 벽이 있어서 빔프로젝트 쏘기에 안성맞춤이더라구요. 혹시 집에 빔프로젝트가 있으신 분들은 꼭 들고오시길. 코로나로 인해 돌아다니는 여행은 어렵고 이렇게 펜션에 콕 박혀서 언택트여행만 가능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끔 콧바람 쐬면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메이드유 펜션

다음 날 일어나니 날씨까지 완벽해서 참 행복했던 메이드유 펜션이였습니다. 서울 근교나 경기도에서 독채펜션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메이드유 펜션이에요. 오이도, 대부도, 선재도 방문할 계획 있으시면 한번 참고 해 보세요. 메이드유 펜션도 깨끗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친절하신 주인 분 덕분에 즐겁게 지내다 왔습니다.


 

<Comment>

 

친구들 우정여행으로 딱 좋은 인생샷 펜션

 

"인스타 감성 가득한 독채펜션"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