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국내여행] 겨울 제주 2편 - 골든튤립호텔

by 하루의 마실 2021. 3. 27.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겨울 제주 1일차 숙소였던 골든튤립호텔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골든튤립 제주성산호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31

편의시설
무선인터넷, 바, 피트니스, 24시간 운영 편의점, 무료 wifi 등

주차 공간
가능

골든튤립호텔 로비

제주 1일차 방문했던 골든튤립호텔. 제주 성산 쪽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룸 컨디션도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곳입니다.

엘레베이터도 2대라 밀릴 일 없이 이용이 가능했어요. 엘레베이터는 조금 좁긴해요. 4명이 캐리어 들고 타면 딱 맞는 정도?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이 있긴한데 넓진 않아서 이중주차하시거나 바로 뒤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1층에 식당도 있고 편의점도 있어서 이용하기 매우 편리했어요.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셨어요. 저희는 총 4인이라 객실을 2객실로 잡았고 대신 커넥팅 룸을 요청했어요. 커넥팅룸이 몇개인지는 모르겠지만 복도 가장 끝쪽에 따로 있어서 그 점이 참 좋았네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현관 옆에 화장실이 있어요. 샤워부스까지 있어요. 수압은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화장실 맞은편에 있었던 이 문. 이 문을 열면 옆방이랑 연결되요. 커넥팅룸 하니까 4인실 처럼 이용할 수 있고 좋았어요. 저희는 그냥 열어두고 지내다가 잘 때만 살짝 닫았어요.

넓지는 않지만 있을 것 다 있던 골든튤립 호텔 입니다. 침구도 뽀송뽀송하니 좋았어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대 만족이에요.

헤어드라이기도 있고, 전기포트도 있어요. 커피와 녹차도 있었고 컵은 종이컵. 그 외에 따로 어메니티는 없고 만약 안가져오셨으면 1층 편의점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도 2병 제공. 하지만 저희는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부족했어요. 물을 사왔어야 했는데 그걸 깜빡했지뭐에요... 호텔이 아무래도 히터를 틀다보니 많이 건조해서 새벽에 눈 건조와 목마름에 깼네요. 다른 분들은 촉촉하게... 물을 미리 사다두세요.

저희는 뷰가 없는 곳을 선택해서 테라스는 있지만 뷰는 딱히 뭐가 없었지만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뷰의 방도 있다고 해요. 사실 저희는 이 골든튤립호텔을 이용한 이유가 바로 뒤에 맛나식당이 있기 때문이였는데 가격대비 너무 훌륭한 호텔이라 감탄했어요.

1층 편의점 털어서 야식 시작. 편의점이 꽤 커서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마트 따로 안가셔도 될 듯. 잠만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맛나식당부터 제주 음식들을 먹어치울 예정이라 호텔에 크게 머무실 게 아니라면 성산 쪽에서 간단하게 지내시기 좋은 비지니스 호텔 골든 튤립이에요. 가성비 대비 훌륭하니 머무실 일 있다면 추천 드려요!


<Comment>

 

메뉴

비수기 금요일 1박 스탠다드 트윈 2객실 5만원 선 (호텔 사이트 마다 상이)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제주 성산 쪽 가성비 훌륭한 호텔"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