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서울 한남동] 김민석 배우가 운영하는 바! 오르막

by 하루의 마실 2021. 3. 1.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오르막 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르막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6길 42

운영 시간
매일 19:00 - 03:00 연중무휴(휴무시 인스타 공지)

주차 공간
가능

오르막 외관

심퍼티쿠시 방문 후 2차로 방문했었던 바 오르막. 진짜 오르막길에 있어서 이름이 오르막 인 것 같아요. 프라이빗한 싱글 몰트바 입니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이전부터 가보고 싶던 곳이라 얼른 방문해보았습니다.

오르막에 이렇게 창가 좌석도 있지만 저희는 바 좌석에 자리 잡았어요. 저는 어차피 칵테일을 마실꺼라 크게 상관 없었는데 친구는 몰트 위스키가 많아서 마음에 들어했어요.

오르막은 이렇게 벽면에 있는 술 종류들은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오르막 바에 신기한 점은 메뉴판이 없습니다. 그래서 금액을 알 수가 없는데, 그 점은 착석하면 바텐더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크게 불만은 없었습니다. 나중에 계산 된 걸 봤을 때도 크게 이상한 금액은 아니에요. 그냥 한남동 와인바나 바 금액대.

오르막 내부

오르막에서는 이렇게 오르막이 써있는 코스터를 준비해주시고 물을 준비해주셨어요. 저는 모히또 주문했고 친구는 바텐더님 추천 위스키를 마셨어요. 위스키의 관심이 없는 저는... 이름도 기억나지 않네요. 모히또 주문하자마자 신선한 라임을 구하시겠다며 저희를 두고 나가셔서 괜히 죄송스러웠어요 ㅎㅎ

안주류는 따로 없다고 하셨고, 기본 안주로는 프레즐을 준비해주셨는데 그게 아주 제 스타일. 그리고 초콜릿 선물받으셨다며 나눠주셨어요. 바텐더님이 친절하시고 참 훈남이셨습니다. 근데 블로그 쓰다가 찾아보니 이곳이 배우 김민석님이 친구들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어쩐지 바텐더님이 김민석 배우분은 아니였지만 너무나 훈남이셨던...!

오르막 위스키

친구가 주문했던 이름 모를 위스키. 바텐더 분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했어요. 위스키를 잘 모르는 저는 그저 사진만 찍었습니다.

오르막 모히또

그리고 제가 주문한 모히또. 신선한 라임을 구해오셔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칵테일 중 하나는 모히또 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뭔가 단 맛보다는 신선하고 신맛이 좋아지더라구요... 요새 최애 칵테일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주문한 칵테일인데, 사실 이름도 몰라요. 바텐더 분에게 가장 자신있는 걸로 만들어 주세요! 했더니 같은 라임이나 바질 계열으로 드려도 되냐고 물어보시더니 뚝딱뚝딱 만들어 주셨어요. 약간 라임과 바질때문인지 동남아 느낌이 나는 맛이였는데, 저는 사실 그런 걸 좋아해서 시원하니 매우 좋았습니다. 이름 좀 알려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이름도 딱히 없으며 오르막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이라고 하셔서... 그냥 자주 방문하기로 했어요 ㅎㅎ 한남동 2차로 가실만한 분위기 좋은 바 오르막입니다!


<Comment>

 

메뉴

위스키 1잔 + 칵테일 3잔 69,0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한남동에서 2차로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 최고의 바"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