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상품 후기

[제품 후기]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by 하루의 마실 2021. 1. 24.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선물 받은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상품명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구매처
선물

구매금액
인터넷 최저가 49,900원~ (선물이라 구매금액 X)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의자인데, 벌써 4년 정도 사용했더니 이렇게 이음새 부분 가죽이 찢어지더라구요. 그걸 본 친구들이 이사 선물이라며 선물로 의자를 사주었어요.

린백 의자

퇴근 후 집에 도착해 보니 엄청나게 큰 상자가 문 앞에 있었어요. 이렇게 크게 올줄 몰라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앞집에 피해가 갈까봐 얼른 들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상자에 아예 완제품으로 들어있던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조립식이 아니라 상자가 크긴 했지만 매우 편리했고, 원목이라 그런지 무게는 이전 의자보다는 무겁게 느껴졌지만 꺼내자마자 너무 이뻐서 탄성을 질렀네요.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나름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던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입니다. 다행히 기스나 문제 없이 잘 도착해서 친구들에게 얼른 인증샷 찍어서 보내고 포장을 제거했습니다.

이전 의자보다는 훨씬 이쁘고튼튼해 보였는데, 단지 이 의자는 의자다리에 소음안나게 꼭 뭘 끼워야 할 것 같아요. 쉽게 쓱쓱 소음없이 끌리는 의자는 아니더라구요. 층간소음을 줄이기 위해서는 꼭 끼워야 할 듯.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친구들의 센스가 참 대단한게 집 안 인테리어와 찰떡이였습니다. 의자 색감이 잘 안잡혀서 여러번 찍어보았음에도 색감이 참 잘 안잡히네요. 커텐 색과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 의자 색이 좀 더 진하고 고급스러운 베이지 색이에요. 

린백 인테리어 원목 의자

린백 인테리어 원목의자는 등받이와 앉은 부분 원단이 페프릭 느낌처럼 보이지만 코팅이 되어 있는 느낌이라 물이 닿아도 스며들지 않아서 관리하기도 편리 할 것 같아요. 휴지로 쓱 닦으면 잘 닦이고 얼룩도 남지 않아서 좋았어요. 린백이라는 회사 자체가 사무실 의자로 유명한 회사 인 것 같은데 이렇게 인테리어 의자도 참 이쁘게 잘 만드시네요.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선물하거나 고장나도 꼭 다시 사고 싶은 린백 인테리어 원목의자 후기입니다.


<Comment>

 

★★★★재구매의사있음

★추천안함 ★무난함 ★★★추천 ★재구매의사있음 ★인생템

 

"인테리어 용으로 완벽! 원목이라 고급스럽고 방수도 가능한 원단으로 선물하기도 좋을 의자"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