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상품 후기

[이용 후기] 부천 블룸메르시 플라워 당일 꽃 배달

by 하루의 마실 2021. 1. 12.

[이용 후기] 부천 블룸메르시 당일 꽃 배달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부천 블룸메르시 당일 꽃배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블룸메르시 플라워 기본 정보

블룸메르시 플라워
경기 부천시 상동로 84

구매금액
10만원 선(꽃 공급에 따라 가격 변동됨)

 

블룸메르시 플라워 후기

 

저희 큰 아버지가 정년퇴임을 하신다는 소식을 당일에 급하게 전해들었어요. 항상 저한테 잘해주셨던 큰 아버지라 정년퇴임 꽃바구니를 보내기 위해 그 날 오전에 소식을 듣고 급하게 당일 꽃바구니 배송을 찾아보던 중 발견하게 된 블룸메르시 플라워입니다.

블룸메르시 꽃집

큰 아버지 댁이 부천이다 보니 부천에 위치한 꽃집을 열심히 찾았어요. 제가 그래서 총 2군데에 카카오톡을 했는데, 블룸메르시 꽃집에서 바로 카카오톡 답변이 오셔서 블룸메르시에서 꽃바구니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답변도 참 빠르시고 친절하셔서 감동이였어요. 제가 찾았던 네이버 정보.

블룸메르시 플라워

블룸메르시 꽃집의 경우 후기도 너무 좋고, 꽃 포장이나 하시는 스타일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 바로 카카오톡을 넣었어요.

일단 제가 원했던 부분은 7~8만원대의 꽃바구니고, 정년퇴임을 축하한다는 메세지가 들어가길 원했어요. 그리고 당일 발송을 부탁드렸는데 모두 흔쾌히 문제없이 가능하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다만 7~8만원대는 제 생각보다 꽃바구니가 많이 작아서, 10만원대로 금액대는 변경하였습니다. 

블룸메르시 플라워

원하는 스타일은 블룸메르시 플라워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여 이런 식으로 부탁드린다고 사진을 보내드렸고, 원래는 연보라 계열을 원했다가 연보라 계열의 꽃이 해당일자에 많이 들어오지 않아 색감이 조금 진해지신다고 하여 핑크레드계열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배송전에 이렇게 사진도 보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블룸메르시 플라워

위 사진은 블룸메르시 측에서 찍어주신 사진인데, 보내주신 사진을 받자마자 너무 이뻐서 주변 동료들에게 자랑했을 정도에요. 딱 제가 원하던 스타일로 꾸며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고, 다행히 받으신 분도 너무 만족스러워 하셔서 꽃 선물을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룸메르시 플라워

제가 부탁드렸던 정년퇴임 문구도 블룸메르시 측에서 이쁘게 잘 써주셨어요. 구체적인 멘트를 블룸메르시 측에 주문하실 때 말씀주시면 이렇게 이쁘게 인쇄해서 같이 전달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직접 받는게 아니다 보니 걱정을 많이 했는데, 배송도 완벽! 꽃도 완벽! 했습니다.

블룸메르시 플라워

배송을 받으신 큰 아버지께서 찍어주신 사진인데, 블룸메르시 꽃바구니가 가장 이쁘고 향도 많이 난다며 좋아해주셨어요. 덕분에 저도 선물하고 만족스러웠네요. 부천이나 인천말고도 서울도 배송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당일배송 가능한 꽃집 찾으신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블룸메르시 플라워입니다.

 

블룸메르시 플라워 총평

comment

친절하시고 당일임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배달되어 좋았음.

★★★★ 재구매의사있음

★추천안함 ★무난함 ★★★추천 ★재구매의사있음 ★인생템

 

"주변에서 꽃 구매할일이 있다면 무조건 1순위로 들리고 싶은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