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상품 후기

[제품 후기]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영양제

by 하루의 마실 2021. 1. 27.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영양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상품명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500mg

구매처
스마트스토어 솔가 공식쇼핑몰

구매금액
9,900원

주말에 핸드폰하다가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할인행사를 하는 걸 보고 얼른 주문해봤습니다. 비타민 C를 다 먹어가던 참이라 바로 주문했어요. 배송은 한 2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비타민C가 부족하면 만성 피로, 소화장애에 면역력까지 저하된다고 하니 꼭 챙겨드시는게 좋아요.

박스 포장을 뜯으니 다시 포장재로 포장되어 있었던 솔가 에스터 C 비타민입니다. 포장재까지 다시 뜯으면 솔가 에스터 C 비타민가 나옵니다. 용량이 다르게 있는 것 같은데 저는 500mg(50캡슐)을 먼저 주문했어요. 일단 먹어보고 괜찮으면 더 큰 용량을 주문해보려구요.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생각보다 작았던 솔가 에스터 C 비타민입니다. 제가 전에 먹고 있던 비타민 C는 씹어먹는 형태였고 이거보다는 통이 조금 더 컸는데 솔가 에스터 C 비타민은 물과 함께 먹는 형태고 한손에 들어오는 미니미한 크기에요. 사실 비타민C의 경우 안 맞는 사람들은 위장장애 비슷하게 겪거나 속이 쓰리는 경우가 많은데 솔가 에스터 C 비타민의 경우 중성 비타민으로 유명해서 다른 비타민 C가 안맞았던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뚜껑을 열면 위에 씰이 한번 더 있고 씰을 제거하면 이렇게 솜으로 막혀있는 입구가 나옵니다. 씰이 생각보다 잘 안 벗겨져서 당황했어요. 부드럽게 제거되진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부드럽게 제거되도록 변경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씰에 잡는 부분도 없어서 당황스러웠거든요.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힘들게 씰을 제거하면 마침내 보이는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저는 사실 아무생각 없이 할인 행사라 주문했던 거라 물과 함께 먹는 형태의 알약을 보고 조금 당황했는데요. 위에도 설명했듯이 중성 비타민이기도 하고 빈속에 먹어도 가능한 비타민이라 다른 비타민들과는 섭취방법이 다른게 아닌가 싶어요. 저도 빈속에 비타민C를 먹으면 안되는 걸 모르고 가끔 섭취했었는데 그때마다 속이 매우 쓰렸거든요. 이건 아침 빈속에 먹어도 괜찮아서 매우 편리하고 좋아요.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유통기한도 잘 기재되어 있던 솔가 에스터 C 비타민. 그리고 나름 큼지막하게 써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나이드신 분들은 이런게 잘 안보여서 고생하시더라구요. 솔가 에스터 C 비타민은 비타민C의 산성을 중성화 시켜서 위장에 예민한 분들이나 빈속에도 잘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비타민이라고 하고 또 체내흡수율도 더 높다고 해요. 한 통 다 먹고 나면 저도 재주문 해보려고 합니다. 빈속에 먹을 수 있는 점이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Comment>

 

★★★★재구매의사있음

★추천안함 ★무난함 ★★★추천 ★재구매의사있음 ★인생템

 

"아침 일어나자마자 먹을 수 있어 편리하고 좋음"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