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상품 후기

[제품 후기]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by 하루의 마실 2021. 1. 6.

[제품 후기]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기본 정보

상품명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구매처
선물

구매금액
네이버 최저가 32,800원~ (선물이라 구매금액 X)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후기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이사하고 친구가 선물해 준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입니다. 침대 머리맡에 두고 쓸만한 작은 사이즈의 가습기가 필요했는데 제가 원했던 바가 정확하게 일치하는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에요. 비염이 있어서 사무실에서도 가습기를 달고 사는데, 집에도 하나가 필요하던 참인데 친구가 참 센스있게 잘 선물해주었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상자를 개봉하고 나면 이렇게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참고해야 할 부분들이 조금 있으니 한번 쯤 읽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원을 킨 상태에서는 물을 넣으면 안되고, 듀얼모드로 작동할 경우는 5시간만 작동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그리고 본 제품은 이렇게 비닐에 쌓여서 포장되어 있어요. 보자마자 작고 이뻐서 제 마음에 꼭 들었네요. 맨 처음엔 너무 작은가 싶었는데, 침대 머리맡에 두니까 사이즈가 딱 맞아서 잘 골랐다 싶었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그리고 들어있는 충전기. 본체는 없고 이렇게 선만 있으니 핸드폰 충천하는 곳에 연결해서 충전해주셔야해요. 한번 충전시에는 꽤 오래가는 것 같고, 충천하면서 물은 넣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컴팩트한 사이즈의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입니다. 위에서 찍다 보니 그림자가 조금 나왔네요. 충천 단자는 뒷 부분에 있고 앞부분은 이렇게 물 용량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글자가 써있는 부분에 물을 흘려 넣으면 되는 구조에요. 맨 처음에는 물 넣는 곳을 못 찾아서 헤맸는데 그냥 저곳에다가 물을 부으면 되더라구요. 그리고 시계 모양은 타이머, 전원모양은 한번 누르면 한 곳에서만 가습기가 나오고 한 번 더 눌러주면 두 군데서 가습기가 나옵니다. 다시 한번 눌러주면 전원이 꺼지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혹시 몰라 탄산수와도 한장 찍어봤습니다. 500ml와 비슷한 높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그리고 친구가 추가로 주문해 준 가습기 필터. 가습기 필터도 주기적으로 한번씩 갈아줘야 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2개가 들어가 있고, 왼쪽이 친구가 추가로 6개 더 구매해주었어요.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의 총 구성품입니다. 배송도 우체국 택배로 해서 하루만에 바로 도착했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한 손으로 들어도 전혀 무리 없는 오아 센스S 무선가습기입니다. 작동을 시키면 이렇게 은은하게 불이 들어오는데, 저는 빛에 민감하지 않아서 오히려 무드등 같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빛에 예민하신 분들은 가습기를 돌려서 사용하시거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아 센스S 무선 가습기 총평

 

comment

작고 소음도 적으며 딱 잘 때 틀어놓으면 좋은 사이즈라 마음에 듦.

 

★★★★재구매의사있음

★추천안함 ★무난함 ★★★추천 ★재구매의사있음 ★인생템

 

"원룸에서 사용하거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선물용으로 추천함"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