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경주] 엘로우 카페

by 하루의 마실 2021. 1. 2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보문호뷰로 유명한 엘로우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엘로우 카페
경북 경주시 경감로 375-16

운영 시간
매일 10:00 - 23:00

주차 공간
가능

엘로우 카페

코로나 이전에 방문했었던 경주 엘로우 카페 입니다. 포항과 경주를 같이 2박3일로 여행하며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보문단지 근처 뷰가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보문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경주 엘로우 카페 입니다.

이 날은 하늘도 이쁘고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보문호수가 나름 푸른 빛을 띄며 이뻤었던 날인데, 비가 많이 오거나 날이 흐린 날에는 보문 호수 색이 썩 이쁘지 않더라구요. 날씨 좋은날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는 경주 엘로우 카페에요.

엘로우 카페

코로나 이전이라 참 사람이 많았던 경주 엘로우 카페 입니다. 사람들 얼굴이 나온 터라 모자이크를 조금 해둘께요. 주말이기도 했고 워낙 유명한 카페라 사람이 참 많았어요. 그만큼 카페가 크기도 해서 다행히 자리는 있었습니다.

엘로우 카페

경주 엘로우 카페는 참 신기하게도 한옥 스타일의 건물과 현대 스타일의 건물이 섞여있는 인테리어였는데, 한옥 건물로 들어가서 한 층을 내려가면 오른쪽과 같이 보문호수 뷰가 펼쳐지는 스타일의 건물이에요. 조금은 독특한 인테리어여서 신기하기도 했고 한옥과 현대건물이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엘로우 카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딸기라떼(현재 미판매), 수제 바닐라빈 라떼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 초코 7,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딸기라떼는 시즌음료라 저희가 주문했을 때는 있었는데 현재는 미판매 하시는 것 같아요. 음료 중에 제일 맛있었는데 아쉬워라. 커피 금액이 다소 높지만 아무래도 뷰 맛집들의 금액대들이 이정도다 보니 적정한 가격이 아닐까 싶긴해요. 음료 맛은 모두 쏘쏘.

엘로우 카페

앞에 보문호수를 낀 산책로가 같이 있고 엘로우 카페가 모두 통창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창가에 앉아 산책하는 사람들과 보문호수를 보며 커피한 잔 하기 좋더라구요. 경주 방문하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Comment>

 

메뉴

딸기라떼(현재 미판매), 수제 바닐라빈 라떼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이스 초코 7,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사람이 항상 많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뷰맛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