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경기도 안양] 수리산 숲속의 정원

by 하루의 마실 2021. 1. 20.

숲속의 정원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수리산 병목안 근처에 위치한 숲속의 정원]에 대해서 눈팅 좀 해보죠.

숲속의 정원
경기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 292

운영 시간
매일 10:30 - 21:00

주차 공간
가게 앞에 주차 여러 곳 있습니다. 

수리산 숲속의 정원 기본 정보

 

병목안에 가서 산행을 하고 내려오다 쉬고 갈 카페를 찾던 중 커피볶는곳숲속의 정원 두 카페가 나란히 있는 것을 보고 차를 세워 들어갔습니다.

 

아, 물론 아빠차요.

 

막상 올라가 보니 카페 1개를 다른 이름 두 개로 간판을 해두셔서 2개로 착각했던 건데, 커피 볶는 곳은 간판이 아니라 말 그대로 커피 볶는 곳이네요.ㅋㅋㅋㅋ

 

매장 인테리어 진짜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ㅠㅠ

저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외부 테라스에서 아쉬운 점은 카페로 지어진 건물이 아니라 일반 상가용 건물인지 바닥이 미끌미끌한 시멘트 재질이더라고요. 거의 상가 옥상 같아욬ㅋㅋ

 

숲속의 정원 메뉴

숲속의 정원 메뉴

수리산 근처라 고객 연령대가 높아 그런지 특이하게 우엉차, 도라지차, 국화꽃차, 민들레차 종류를 판매하고 있네요. 서양식 음료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단 말이죠?ㅋㅋㅋ 부모님이랑 가면 딱임.

 

베이커리 종류는 없었고 케이크와 마카롱을 판매합니다.

 

아, 요즘 식단관리 중이라..... 꾹 참고 디저트를 먹지 않았는데 꽤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고요. 그렇다고요.

숲속의 정원

숲속의 정원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숲속의 정원

수리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숲속의 정원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서 전망 좋은 카페로서 적격.

 

매장 인테리어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구경거리가 많아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숲속의정원

숲속의 정원 주문 메뉴 및 후기

 

아메리카노, 그린티라떼, 밀크티라떼 3가지 음료를 주문했어요.

 

주문 시, 아메리카노 연하게를 따로 부탁했습니다. 원래 라떼를 시킬 때는 '덜 달게'를 요청하는데 여쭤보니 파우더만 들어가고 시럽은 따로 안 들어간다고 하셔서 그냥 주문했죠.

 

라떼 당도 적당한 편입니다.

숲속의정원


아메리카노는 연하게가 그렇게 연하지는 않아서 아빠가 물을 희석해서 드셨어요. 

 

그린티라떼

저는 '밀크티라떼 하나도 안 달고 맛있다'면서 두 입이나 먹었는데

 

동생이 그건 밀크티라떼가 아니라 그린티라떼라네요.

 

색 차이가 별로 없어서 실수했어요. 역시 밀크티라떼라면서 먹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

밀크티라떼

숲속의 정원 총평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데 병목안 자체가 길가다가 들릴 곳은 아니라 이 근처 식당이나 산행 후에 들리기 좋은 커피숍이예요. 

 

주문 메뉴

밀크티라떼, 그린티라떼, 아메리카노

 

★무난함

 

"뚜렷한 방문 목적 없이 오기 힘든 곳으로 음료나 분위기가 좋아 식후에 들르기 좋은 카페"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