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이태원] 챔프 커피 Champ coffee

by 하루의 마실 2021. 1. 16.

[서울 해방촌] 카페/식당 이름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시 이태원동 이태원에 위치한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챔프 커피]입니다.

챔프 커피 제 2 작업실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6가길 24

운영 시간 

매일 오전 9 : 00 ~ 오후 9 : 00

 

주차 공간

없음

챔프커피 소개

 

지인이 이태원에 자주 방문하는데 몇 달 전부터 계속 인생 커피 맛집을 찾았다면서 절 엄청 꼬시대요?

 

이번 기회에 테이크아웃을 위해 잠시 들러줬어요. 하도 칭얼거려서.

 

지인 왈, 처음 입문 순서는 '퀸즈 커피, 트리플 모카커피'라고 하네요. 

챔프커피
챔프 커피

챔프커피 메뉴 및 추천 메뉴

 

순서대로 맛봐야 한다고 해서 저는 퀸즈커피 주문하기로 했네요.

 

메뉴판 위의 3가지 챔프 커피, 코르타도, 카페라테는 달지 않은 커피 종류

밑의 커피 3가지 이태원 커피, 퀸즈 커피, 트리플 모카는 달달한 커피 메뉴

 

전 시럽을 싫어해서 살짝 고민하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퀸즈 커피로 최종 결정!

 

챔프커피

퀸즈 커피는 2샷이 기본이라 샷 1개에 부드러운 원두로 선택했어요.

 

에스프레소 종류에는 알리 블렌딩, 토크 블렌딩, 케냐 와추리 AA top가 있는데 취향에 따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샷 하나를 뺀 상태여서 덜 진한 편이었고 특별 시럽은 과일맛과 향이 나는 챔프 커피만의 이색적인 시럽이예요.

 

그.런.데.

 

저는 시럽 맛을 제일 싫어함.....미안.ㅠㅠ

 

퀸즈커피가 아주 마음에 들지는 않았는데 '어디서도 먹어본 적 없는 독특한 맛'이었고 만약 조금만 덜 달았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챔프 커피 메뉴

주문할 때는 정신없어 잘 몰랐는데, 무주반딧불사과주스와 챔프 카카오, 이태원 커피도 있네요.

 

이름이 워낙 특이하고 귀여워서 그런지 왠지 맛보고 싶은 느낌이 들어요.ㅋㅋㅋ

 

제가 생각했을 때는 퀸즈 커피는 단 음료 좋아하는 분들이시면 진짜 최애 커피가 되실 수도 있을 것 같고 저는 지인이 주문한 트리플 모카가 훨씬 잘 맞았습니다.

챔프 커피

주문한 메뉴

퀸즈 커피 5.500

트리플 모카커피 5.500

 

챔프커피 후기

 

트리플 모카 커피는 진한 다크초코 시럽이 없는 맛이고 커피도 진해 정말 맛있었어요.

 

지인이 징징거린 이유가 있긴 있더라고요.ㅋㅋㅋ

 

3종류의 초콜릿 갈아 넣은 만든 커피라고 하는데 제 최애인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만큼이나 마음에 들었어요. 다만, 제가 디카페인 음료만 선호해서 자주 사 먹지 못할 것 같아 너무 아쉽네요. 

챔프커피

제가 방문한 챔프 커피는 2호점으로 1호점은 이태원에 3호점은 을지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각 지점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르던데, 1호점은 오후 7시 30분이면 영업 종료라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여담인데

 

1호점은 방침이 되게 특이하대요. 커플 꽁냥대는 것도 안되고 노트북을 이용해도 안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

 

그래서, 개인 카페라 카공족을 금지하려 하고 조용한 것을 좋아하시나라는 생각이 들어는데요.

 

반전 ㅋㅋㅋ

 

그건 아니고 사장님이랑 얘기해야 한다고 하네요.

 

카페 구조도 사장님을 중심으로 테이블인 만들어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대화하는 것 좋아하지만 할당량을 채우면 지치는 스타일이라 사장님이 말하기 싫은 날은 어떡하냐고 물어봤더니 사장님이 그럴 리 없다고 다녀온 지인이 말해주더라고요.

 

정말 궁금하긴 한데 무서워서 안 갈 거예요. ㅋㅋㅋㅋㅋ 저는 가까운 을지로점이나 2호점으로 만족하겠습니다.

챔프카페 총평

디카페인 아니면 못 마시는데 이겨내고 마실 정도로 트리플 모카커피 최애입니다. 디카페인으로 만들어 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멀리 서라도 따릉이 타고 오겠습니다.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25,0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달달한 것 좋아하면 퀸즈를, 답한 초콜릿 좋아하면 트리플 모카를"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