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명동] 가배도 명동점

by 하루의 마실 2020. 9. 17.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명동에 위치한 가배도 카페입니다. 

 

가배도 명동점
서울 중구 퇴계로18길 10 1층

운영 시간
매일 11:00~21:00

주차 공간

불가

가배도 명동

명동에 [새롭게 오픈한 신상 카페!]

 

항상 정신없고, 프랜차이즈로 가득한 명동에 프랜차이즈가 아닌 새로운 인스타 감성의 카페가 오픈했더라구요. 명동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갈 때마다 찾을 것 같은 느낌의 카페 가배도 명동점입니다.

 

뭐랄까 인테리어 자체가 일본 느낌이라 만약 이런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명동 방문하셨을 때 꼭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배도 명동이 한자로 써있으니 입구에서 헤매지 말고 잘 들어오셔야 합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며, 주변에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네요. 보통 1층에 있는 카페들은 눈에 잘 띄도록 인테리어가 구성되어 있는데 가배도 명동점은 특이하게도 입구가 조금 숨겨져 있어요.

가배도 명동

곳곳에 대나무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우드 느낌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맘에 들었어요. 

 

가배도 명동에서는 아메리카노 메뉴를 '가베'라고 부르더라구요. 가베 메뉴, 즉 아메리카노가 4500원 선으로 측정되어 있으니 메뉴 금액이 크게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디저트 메뉴같은 경우 얼그레이/말차 티라미슈가 이곳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았어요. 

가베도 명동 메뉴

저희가 가배도 명동점에서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가베) / 아이스티 / 얼그레이 티라미슈 입니다. 얼그레이를 좋아해서 주문해 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얼그레이 향이 많이나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가배도 명동 포토존

가배도 명동점은 매장 규모자체가 길고 넓은 구조더라구요. 가장 안쪽에 좌석들이 명당이였는데 그곳을 노렸으나 절대 안나오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빈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가배도 명동점은 매장 사이사이에 나름의 포토존이 있었어요. 사람 없을 때 얼른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도 사진찍고 가시더라구요.

가배도 명동 포토존

그리고 가배도 명동점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찍던 포토존! 입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는데 앞에 앉아서 찍어도, 밖에서 찍어도 이쁜 장소였습니다. 대신 바로 앞이 카운터고 입구라서 조금 민망합니다. 다들 한장 찍길래 저도 한장 찍었는데 ㅎㅎ 다들 한장 찍고 인생샷 건져가세요! 자연광이 잘 들어와서 셀카도 잘 나오더라구요.

 

운영시간은 주중은 8시부터, 주말은 11시 부터 시작이고 마감은 매일 오후 10시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제가 방문 했을 때는 주말이지만 그래도 여유로운 편이였는데, 코로나가 끝나면 곧 붐비지 않을까 싶어요...!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이라면 얼른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Comment>

 

메뉴

아메리카노, 얼그레이 케이크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명동에서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를 찾는다면 제일 먼저 추천"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