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안산] 제제나인 JEJE9 커피맛도 좋은데 크로플 미친 한적한 카페

by 하루의 마실 2021. 5. 12.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JEJE9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제 나인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4-3 데코스포텔 1층 114호

운영 시간
평일 12:00 - 22:30
토요일 14:00 - 22:30
일요일 14:00 - 22:30 

주차 공간
2시간 무료 주차권


 

카페 앞 테라스가 너무 예뻐서 들어가 본 곳입니다. 동양풍의 인테리어에 독특한 소품들, 미술 작품들로 예쁘게 꾸며진 개인 카페예요.

 

 

빙수, 에이드, 시그니처 커피 간판과 '커피집'이라는 사인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이 커피숍은 재방문한 곳이기도 한데 제가 앞선 포스팅에서 소개한 초콜릿 커피 바로 옆 집이기도 합니다.

 

이 두 카페는 화장실을 공유하는 사이.

 

카페 제제 나인 메뉴

 

핸드 드립과 더치커피, 라떼 종류까지 굉장히 많은 원두를 취급하고 계셨어요. 지난번에 먹은 것과 같은 카페라떼를 하나 주문하고 지인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주문했답니다.

 

사장님께 가장 좋아하는 커피를 여쭤보고 사장님 취향인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한 거예요!

 

 

고민이 많을 고객들을 위해 원두를 시향해 볼 수 있어요. 저는 케냐 AA가 향과 맛이 가장 좋더라고요. 에티오피아와 케냐가 물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맛도 비슷하대요.

 

 

4차선 도로 앞에 위치해있는데 어쩜 이런 뷰를 가지고 있을까요? 이 점이 매우 신기해요.

 

 

에곤 쉴레

 

 

창 밖 풍경

 

창문 앞에 달려있는 혹은 놓여있는 이 작은 소품들도 카페 분위기를 한층 더하고 있습니다. 정말 갖고 싶은 소품 중 하나.

 

 

미술 작품들과 꽃 그리고 지구본.

 

 

커피 잔과 받침도 너무 예뻐서 사장님이 굉장히 센스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안산에서 방문했던 개인 카페들 중에서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궁금해서 따로 여쭤봤는데 정말 좋은 원두를 쓰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카페라떼 정말 고소하고 아껴먹고 싶은 정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아이스는 살짝 신 맛도 나면서 깊은 커피 맛이 나더라고요. 

 

 

지난번에 크로플 굽는 것을 보고 간지라 '혹시나'하는 마음에 간식을 따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크로플 바삭한 건 바삭한건데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는 거예요. 

 

이건 진짜 비싼 맛. 너무 달지도 않은데 어쩜 이렇게 부드럽게 맛있는 건지. 그리고 시나몬 맛도 함께 났습니다. 

 

 

진짜 제제 나인 가시면 크로플 꼭 시키시기 바랍니다. 후회 안 합니다.

 

 

쟁반, 식기류, 데코레이션 하나하나까지 정말 마음에 드는 플레이팅과 맛이었어요.

 

 

요즘 포스팅이 쉽지 않아 조금 밀리는데 그만큼 애정 하는 카페와 소재를 자꾸 올리게 되네요. 내돈내산인데......

 

 

사장님께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더치로 서비스로 주셨어요! 더치랑 비교해서 더치가 훨씬 산뜻한 맛이 나더라고요. 먹기 편하고. 다음번에는 더치를 먹어야겠어요. 

 

 

추상미술 같은 카페라떼 젓기

 

 


<Comment>

마음에 드는 카페 찾기 어려운데 조금 멀어도 올만한 좋은 개인 카페

메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5.500

카페라떼 4.500

바닐라 크로플 5.000

 

★★★★재방문의사있는 카페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커피와 크로플 눈 감으면 생각나는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