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카페

[서울 대학로] 혜화 로터리의 숨겨진 카페 엘빈_치즈케이크 팩토리 판매

by 하루의 마실 2021. 5. 10.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학로/혜화에 위치한  치즈케이크 맛집 카페 엘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미서부에서 유명한 치즈케이크 팩토리 레스토랑의 치즈케이크를 판매하는 곳으로 정말 맛있는 케이크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카페 엘빈
서울 종로구 혜화동 114-2

운영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공휴일 오후 12시 ~ 오후 10시
*남녀 화장실 구분 (여자화장실 카페 내부 위치)


혜화 로터리에 있는 롯데리아, 투썸플레이스, 카페 엘빈 모두 혜화 로터리를 바라보는 위치에 입점해있어서 뷰가 굉장히 좋습니다. 특히 해질녘 성북구에서 넘어오는 차들이 자아내는 풍경도 유리창 너머로 보면 정말 색다르거든요.

 

 

2층의 개인 카페로 특이한 점은 카페 엘빈이 2-3층으로 이루어진 두 층이라는 점이에요. 두 층 인 점을 고려하면 카페 내부도 꽤 넓은 편이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하나 주의할 점은 BREAK TIME이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에 해당하는데 이 시간에는 손님이 체류할 수 없습니다. 주문만 안 되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이점만 유의하셔서 적절하고 넉넉한 티타임 엘빈에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엘빈 매장

 

아직 크리스마스에 머물러 있는 중.

 

 

소개해드린 매장 사진은 2층입니다. 2층을 더 추천드리는 이유는 카페 창문이 큰데다가 열 수가 있어 날 좋은 날에는 선덕한 바람까지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저 창가 쪽 자리는 아직 한 번도 앉지 못했네요. 

 

카페 엘빈 메뉴보기

 

치즈케이크 팩토리 치즈케이크를 미국에서 맛보신 분들이라면 이 맛을 잊지 못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는 치즈케이크 먹지도 않는데 치즈케이크팩토리 치즈케이크는 정말 남달라요.

 

아래 부분은 살짝 계피 맛이 나고 치즈 케이크는 달콤 짭조름의 끝판왕입니다. 대학로에서 근사한 카페는 정말 많지만, 이렇게 케이크 맛있는 집은 잘 없어요. 정말, 재방문의사 있고 실제로 재방문한 치즈케이크......

 

 

커피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디카페인뿐만 아니라 핸드드립, 에스프레소, 콜드 브루까지 사장님께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요. 분명 세련되거나 힙한 인테리어의 카페는 아니지만, 상쇄할 수 있는 무기를 가지고 있는 곳이죠.

 

*광고 아님 주의

 

 

저는 플레인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아아 두 잔과 치즈케이크.

 

 

정말 맛있어요.

 

뭐라 맛을 설명해야 할지도 모르겠지만, 이렇게 자신할 수 있어요. 남자 친구도 좋아하는 디저트, 남편도 좋아할 치즈케이크라고 말이죠.

 

 

평범한 크기의 치즈케이크입니다. 

치즈케이크 플레인이 무려 6.000원이나 하는데(비싼 건 아닌 가격)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이 맛을 기준으로 다른 치즈케이크 맛집을 찾아 떠나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입에서살살녹는 #치즈케이크 #맛집 #카페엘빈


<Comment>

보기 드문 치즈케이크 맛집이자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치즈케이크 팩토리의 치즈케이크 취급점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 

디카페인 5.500

치즈케이크 6.000

 

★★★★재방문의사 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치즈케이크 입에서 살살 녹는 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