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상품 후기

[제품 후기] 청소년 샴푸 모두바른 네살머리 여든간다

by 하루의 마실 2021. 4. 9.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청소년 샴푸 모두바른 네살머리 여든간다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상품명
모두바른 네살머리 여든간다

구매처
스마트스토어 모두바른 공식 쇼핑몰

구매금액
각 16,000원

귀여운 카피라이트 문구가 인상적인 모두바른의 네살머리 여든간다 샴푸에요. 탈모에 좋다고 해서 선물할 겸 구매해봤어요. 저도 궁금해서 하나 사용해보려고 총 두 개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재활용 용지를 사용하여 포장을 해주셨네요.

네살머리 여든간다

패키징이 참 이쁜 것 같아요. 이 네살머리 여든간다 샴푸는 총 두가지 종류였고 용량에 따라서 상품이 또 나뉘는 것 같아요. 초록색 패키징은 14세부터 19세까지 사용하는 청소년 용. 파란색 패키징은 키즈용이였어요. 하지만 두 제품 모두 성인이 사용해도 괜찮다고 해요.

네살버릇 여든간다라는 속담을 잘 사용해서 이름을 지으신 것 같아요. 제품 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궁금한 점은 여기서 대충 해결이 가능했어요.

이렇게 상품에 한번 떠 씰이 붙여져 있어서 더욱더 믿음이 갔네요. 모두바른의 샴푸는 맹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샴푸를 만든다고 해요. 맹물 대신 천연추출물로 채워져 있고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샴푸라서 아이들이 사용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또한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난다고 상품 소개글에서 보았는데 두 가지 모두 사용해 본 결과 거품이 엄청 잘 나는지는 모르겠어요. 보통 샴푸들과 비슷한 기분. 하지만 확실히 머리가 더 상쾌한 기분이였고 기름이 덜 지는 기분이에요. 향 자체도 약간 상쾌한 향이 나는데 머리자체도 샤워 후 다른 샴푸에 비해 상쾌한 느낌이 강해요. 제가 선물한 사람은 머리에 약간 트러블이 나서 고민중이였는데 모두바른 샴푸를 사용하고 나서 꽤 효과를 봤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탈모걱정이 없긴 하지만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게 탈모라고 해서 ㅎㅎ 신경쓰는 중이였는데요. 모두바른 샴푸 사용 후 머리가 많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머리가 덜 빠지기는 하는 것 같아요. 확실히 화장실에 떨어지는 머리카락이 줄어든 느낌! 선물하기도 좋고 사용하기도 좋았던 모두바른 네살머리 여든간다 샴푸. 추천드려요!

 


 

<Comment>

 

★★★★재방문의사있음

★추천안함 ★무난함 ★★★추천 ★재구매의사있음 ★인생템

 

"선물하기에도 사용하기에도 참 좋았던 샴푸"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