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관악 샤로수길] 서울테이블 플래트

by 하루의 마실 2021. 1. 13.

[관악 샤로수길] 서울테이블 플래트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관악구 샤로수길,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브런치로 유명한 서울테이블 플래트 카페입니다. 

 

서울테이블 플래트 기본 정보

 

서울테이블 플래트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26길 31

운영 시간
11:30 ~ 22:00

주차 공간
불가

 

서울테이블 플래트 매장 정보 및 분위기

서울테이블 플래트

서울 관악구 서울대 입구역, 샤로수길로 불리는 곳에 위치한 서울테이블 플래트입니다. 서울테이블 같은 경우 카페를 운영하시다가 브런치 집을 하나 더 내신 경우 같아요. 카페가 더 유명한 편인데, 저희는 브런치를 먹기위해 서울테이블 플래트에 방문했어요.

서울테이블 플래트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울테이블 플래트 입니다. 파란색 벽지가 참 인상적인 곳이였는데, 테이블도 블루, 간판도 블루로 맞춰놓으시니 참 푸릇푸릇하고 이쁘다 라는 느낌이 드는 곳이였어요. 사실 서울테이블 카페도 몇 번 방문했었는데 그건 나중에 다시 후기를 들고 찾아올께요.

서울테이블 플래트

저희가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더니 사람이 한 테이블도 없었던 서울테이블 플래트 입니다. 저희가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니 직원분이 간단하게 설명을 도와주셨어요. 메뉴판을 주시지만 주문은 특이하게도 브런치 카페임에도 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되어 있었어요. 오히려 저는 편리해서 좋았어요.

서울테이블 플래트

신기한 메뉴들이 많아서 고민을 한참 하다가 주문을 마쳤어요. 서울테이블 플래트에 사람이 없는 관계로 편하게 사진을 찍으며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블루 계열에 인테리어에 초록색 식물들이 더해지니 더 푸릇푸릇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신기했어요. 기존 서울테이블 카페와는 많이 다른 느낌이 들어서 연관된 카페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 였어요.

 

서울테이블 플래트 주문 메뉴 및 후기

 

서울테이블 플래트

서울테이블 플래트의 경우 1인 1음료이며, 콜라와 사이다는 브런치 주문시에만 주문이 가능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에그베네딕트 8,000원, 콥샐러드 M사이즈 6,000원(L사이즈의 경우 10,000원), 깔라만시에이드 6,000원, 플래트슈 6,000원 입니다. 플래트슈가 생각보다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주문한 일행이 매우 만족스러워 했어요.

서울테이블 플래트

브런치지만 다른 서울 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깜짝 놀랬던 서울테이블 플래트에요. 에그베네딕트와 콥샐러드 모두 금액대비 훌륭했고 맛있었어요. 샤로수길, 서울대입구역에서 브런치집을 방문하게 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그리고 저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서울테이블 플래트입니다.

 

서울테이블 플래트 총평

 

메뉴

에그베네딕트 8,000원, 콥샐러드 M사이즈 6,000원(L사이즈의 경우 10,000원), 깔라만시에이드 6,000원, 플래트슈 6,0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편리한 주문 그리고 금액대비 훌륭한 브런치"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