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강남 삼성역] 코엑스 떡볶이 사이드쇼

by 하루의 마실 2021. 1. 14.

[강남 삼성역] 코엑스 떡볶이 사이드쇼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삼성 코엑스에 위치한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사이드쇼입니다. 

 

사이드쇼 기본 정보

 

사이드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인터콘티넨탈서울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0:40

주차 공간
가능

 

 

사이드쇼 매장 정보 및 분위기

 

사이드쇼

서울 삼성 코엑스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사이드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여러번 방문했던 곳인데 사진을 오랜만에 찍어서 이제야 올리네요. 코로나 이전에는 한참을 줄서야 들어갈 수 있던 맛집인데 이제 조금은 한산했어요. 저녁시간에는 또 모르겠지만 저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하고 왔습니다.

사이드쇼

자리를 잡고 앉으면 물을 먼저 가져다 주시고, 기타 앞치마, 물티슈, 피클 등은 셀프바가 별도로 있어서 셀프바를 이용하여 직접 가져와 주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아 주문한 후 내부를 한번 살펴봤는데요. 나름 독특한 인테리어를 해둔 삼성 코엑스 사이드쇼 입니다. 피규어 등도 많고 캐릭터들이 많은 느낌이에요. 직원분들도 항상 젊은 분들로 채용하시는 것 같고 인테리어는 조금 어둡지만 느낌은 으쌰으쌰하는 밝은 분위기에요. 그리고 항상 친절하시기도 하고 음식도 빠르게 나오는 편이라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제가 떡볶이를 좋아하기도 하는 것이 제일 크겠지만요.

 

사이드쇼 메뉴

사이드쇼

이제 메뉴판을 보지 않고도 주문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온 곳이라 바로 A set 22,000원, 통오징어 추가 4,000원, 버터갈릭 감자튀김 6,5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셋이서 이렇게 시키고 넷이면 떡볶이를 하나 더 추가하거나 아니면 D set을 먹곤 했어요.

 

사이드쇼 주문 메뉴 및 후기

사이드쇼

가장 먼저 나온 건 A SET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수 입니다. 콜라, 사이다 말고도 다른 음료수도 주문 가능하고 추가금액을 지불 하면 맥주나 다른 에이드 종류로도 변경이 가능한 삼성 사이드쇼 입니다. 저희는 항상 사이다, 콜라로 주문을 하긴 해요.

사이드쇼

떡볶이도 바로 나왔습니다. 기본 M사이즈 떡볶이에 제가 추가 주문한 통오징어에요. 오징어가 들어가면 전 더 맛있더라구요. 차돌박이랑 신메뉴로 곱창도 있던데 항상 통오징어만 먹어봐서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 다음에 가게 된다면 곱창을 추가해보자고 떡볶이 멤버들과 다짐을 했어요.

사이드쇼

인덕션 위에서 조금은 끓여줘야 맛있어 지기 때문에 끓을 동안 기다려줘야해요. 아시다시피 떡에 맛이 배여야 맛있어지는 즉석떡볶이다 보니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사이드쇼의 경우 인덕션으로 편리하게 끓일 수 있어서 국물도 덜 튀기는 편이에요. 덜 위험하기도 하고요.

사이드쇼

그리고 뒤이어 나온 사이드쇼 버터갈릭감자튀김. 이게 진짜 맛있어요. 근데 가끔은 뜨겁게 나오고 가끔은 식어서 나오는데, 뜨겁네 나올때가 진짜 맛있어서 항상 뜨겁게 주셨으면 하는 바램. 그리고 먹다보면 가끔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 들때도 있어서 아쉽긴 합니다.

사이드쇼

원래 볶음밥이 추가로 나오는데, 볶음밥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볶음밥도 가끔은 떡볶이 나오고 바로 주실 때도 있고, 다 먹고 나서 요청할 때 주시기도 해요. 아예 그라탕 그릇에 따로 주시는 스타일의 볶음밥인데 남은 떡볶이 소스랑 같이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만약 떡볶이와 같이 받고 싶으시다면 먼저 말씀주시면 원하실 때 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사이드쇼 총평

comment

코엑스 맛집 찾을 때 항상 검색되는 맛집이기도 하고 실제로 맛있는 곳이라 코엑스 갈 때마다 자주 방문하게 되는 맛집입니다. 즉석떡볶이를 좋아하신 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메뉴

A set 22,000원, 통오징어 추가 4,000원, 버터갈릭 감자튀김 6,500원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 쯤 방문해봐야 하는 곳"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