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배달음식] 두마리 찜닭 두찜 관악성현점

by 하루의 마실 2021. 1. 5.

[배달음식] 두마리 찜닭 두찜 관악성현점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배달음식으로 주문했던 두찜 관악성현점입니다. 

 

두찜 관악성현점 기본 정보

 

두찜 관악성현점
서울 관악구 관악로 255

운영 시간
매일 11:00 - 23:00

주차 공간
불가

 

두찜 관악성현점 메뉴

한동안 배달앱에서 행사했던 두찜입니다. 할인 제공을 많이 해줘서 코로나로 집에 있는 동안 주문해먹었던 두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배송이 엄청 빨랐어요. 4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두찜 관악성현점 메뉴
두찜 관악성현점 메뉴
두찜 관악성현점 메뉴

 

두찜 관악성현점 주문 메뉴 및 후기

두찜 간장찜닭

일단 저는 두마리를 주문했어요. 집에 오랫동안 있을 계획이라 두마리 시켜서 오랫동안 먹을 계획이였거든요.

 

한마리는 두찜 간장 찜닭 + 한마리는 두찜 빨간 찜닭이였고 빨간 찜닭은 밀키트로 제공되어서 제가 추후에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되어서 배달이 옵니다.

두찜 간장찜닭

두찜은 로제찜닭이 유명해서 저는 로제찜닭만 먹어봤는데 친구가 로제찜닭보다 간장이 더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이번엔 간장찜닭+납작당면으로 변경하여 시켜먹어봤어요.

 

하지만 저는 로제 찜닭이 더 맛있었어요. 뭔가 간장 찜닭은 맛있지만 다른 찜닭집들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다음에 시켜먹어 본다면 로제찜닭을 다시 시키고 싶어요.

 

두찜 밀키트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그리고 한 5일 정도 있다가 밀키트를 개봉해보았어요. 원래는 받고나서 1~2일내에 조리해야한다고 해요.

 

저는 저 설명서를 이미 5일 있다가 본 상황이라 큰일났다 싶어서 얼른 조리를 시작해봤습니다. 이렇게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조리하기 매우 쉽습니다.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일단 이렇게 닭이 손질되어서 밀봉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물로 깨끗이 씻고, 그리고 비계랑 껍질 부분을 다시 한 번 제거해 두었습니다. 껍질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 번 더 손질했지만 그대로 씻기만 하셔서 넣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그리고 이렇게 소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저는 둘 다 한봉지 다 넣었는데 그냥 딱 시켜먹는 맛이였어요. 짠 맛을 싫어하신다면 좀 덜 넣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 매운맛을 첨가하고 싶다면 청양고추를 추가하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두찜 밀키트는 이렇게 500ml 물도 들어가 있었어요. 센스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500ml를 다 넣으면 사실 물이 매우 많아져서 300ml~350ml정도 넣는게 딱 좋습니다.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야채도 이렇게 포장되어서 넣어져 있어요. 단 1~2일내에 요리를 했어야 했으나 저는 이미 5일이 경과하여 감자와 고구마가 안이 이미 썩어있어서 먹지 못했습니다. 다들 꼭 1~2일내에 밀키트를 조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그리고 넙적당면으로 바꾼 당면과 뒤에는 떡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떡을 좋아해서 집에 있던 떡볶이 떡을 좀 더 추가했습니다.

 

어차피 한 번에 이 모든 걸 다 먹을 수가 없어서 당면은 절반만 넣었습니다. 나중에 먹을 때 다시 넣으니까 당면때문에 국물이 사라질 일도 없고 좋더라구요.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일단 다 야채를 제외하고 닭+물+소스+고구마/감자를 먼저 넣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감자와 고구마가 썩은 줄 몰라서 넣었는데 좀 있다가 바로 뺐어요. 그리고 한 번 쎈불에 끓여주시면 됩니다.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끓으면서 주변으로 다 튀어서, 닦느라 고생했습니다. 한 번 끓고 나면 남은 야채를 다 투하해주세요.

두찜 빨간찜닭 밀키트

그리고 쎈 불에 15분 정도 끓이면 완성되는 두찜 빨간 찜닭입니다. 저희 인덕션이 쎄지 않은건지 저는 약간 고기가 덜 익어서 10분정도 더 끓인 후에 졸여서 먹었어요. 좀 더 끓이니 고기에 양념이 더 많이배어서 저는 더 만족스러웠네요.

 

두찜 총평

 

메뉴

까만 찜닭(조리), 빨간 찜닭(비조리/밀키트) 세트 + 납작당면 변경 32,800원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그래도 두찜은 로제찜닭이 최고"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