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서울 이태원] 서울앤쏘울

by 하루의 마실 2020. 11. 29.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태원 해방촌에 위치한 서울앤쏘울입니다. 

 

서울앤쏘울

서울 용산구 신흥로 97-5 1층

 

운영 시간

월~금요일 16:00 - 00:00

토~일요일 13:00 - 00:00

 

주차 공간

불가

서울앤쏘울

굉장히 힘들게 방문했던 이태원의 세계 가정식맛집 서울앤쏘울입니다. 엄청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민트색 입구가 참 인상 깊던 서울앤쏘울입니다. 이태원 해방촌에 위치하다 보니 아시다시피 오르막길이 장난 없이 펼쳐져요. 오르막길을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서울앤쏘울이에요. 이태원 해방촌 답게 주차는 불가합니다.

서울앤쏘울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만석이 되어버린 서울앤쏘울입니다. 내부좌석이 넓지는 않아요. 소박한 느낌이 가득한 서울앤쏘울인데 앉자마자 식전주를 준비해주셨어요. 이런 센스 매우 감동적이에요. 달달하니 입맛 돋구기 좋았던 식전주를 한잔 마시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식전주는 와인칵테일로 준비해주셨습니다.

서울앤쏘울

일단 간단하게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서울앤쏘울은 다양한 칵테일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기본적인 칵테일들이 아닌 서울앤쏘울만의 특별한 칵테일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망고 칵테일, 친구는 오렌지주스가 가미된 칵테일을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망고가 오히려 달지 않아서, 제가 친구꺼 먹고 친구가 제껄 먹었습니다.

서울앤쏘울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스위스감자전입니다. 서울앤쏘울 스위스감자전은 연어가 위에 올라가 있고, 감자전이 밑에 깔려있는 형식인데요. 연어를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좋더라구요. 스위스감자전in훈제연어 11,000원입니다.

서울앤쏘울

그리고 같이 주문한 와인입니다. 서울앤쏘울 사장님이 직접 추천해주셨던 와인인데, 입맛 돋우기 좋았던 와인이에요. 서울앤쏘울은 두 분의 사장님이 같이 운영하고 계셨는데요. 세계 가정식이라는 주제답게 세계 곳곳에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사장님들이 유쾌하니 퀴즈도 내주시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서울앤쏘울

이렇게 아담하고 소박한 느낌의 서울앤쏘울입니다. 인테리어도 센스있게 꾸며놓으셔서 이곳 저곳 사진찍으며 음식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리가 많지 않으니 가실 분들은 꼭 서둘러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걸 보니 이미 해방촌 내에서는 유명한 곳이 아닌가 싶어요.

서울앤쏘울

자리가 포토존인 것 같아 한 장 찍어봤어요. 서울앤쏘울을 방문하게 되신다면 사장님들이 내시는 퀴즈도 맞히시고 사진도 많이 찍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소박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서울앤쏘울. 다음에 해방촌에 가게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메뉴

스위스 감자전 11,000원, 와인 28,000원

 

<Comment>

★★★★ 재방문의사있음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나만 알고 싶은 해방촌 와인바"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