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호텔

[대전 둔산동] 부띠크 호텔 락희 대전둔산점

by 하루의 마실 2021. 2. 23.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전에 위치한 부띠끄 호텔 락희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호텔 락희 대전둔산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220번길 23

운영 시간
매일 00:00 - 23:00

주차 공간
가능

호텔 락희 대전둔산점 외관

오늘 포스팅은 대전 내려갔을 때 머물렀던 호텔 락희 대전둔산점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대전 사는 지인이 아는 사람들 내려올 때 마다 추천해주는 호텔이라고 해서 별 고민없이 선택했던 호텔이에요. 3성급 호텔로 나오는 호텔 락희 대선 둔산점입니다.

호텔이라고 하기앤 조금 애매하지만 모텔보다는 훨씬 퀄리티 좋았던 곳이에요. 아침 조식도 포함이였으나 조식은 먹지 않아서 후기를 쓰기는 조금 애매하네요. 저는 슈페리어 트윈룸으로 예약했고 1박에 11만원 조식포함으로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해주시는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셨어요. 저녁 늦게 얼음이 필요해서 내려갔는데, 남자 직원분도 참 친절하게 얼음 주셨다는...! 체크인 시간은 16시로 다소 늦은 편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1시에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니까 보였던 강아지들. 사실 내부가 매우 어두워서 엘레베이터에서 내린 다음에 살짝 놀랬어요. 사실 저희는 두명이 잘 예정이였지만 대전에 있는 지인이 저녁에 얼굴보러 오기로 해서 1명이 들어와서 시간을 좀 보낼 수 있다고 미리 말씀드렸더니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구요.

호텔 락희 스탠다드 트윈룸

침구가 매우 깔끔하고 푹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싱글침대이긴 하지만 전혀 좁지않고 혼자 자기에 충분했습니다. 창문이 있긴 한데 어차피 다들 건물뷰라 볼껀 따로 없었어요.

침대 바로 앞에는 이렇게 티비와 쇼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도 이번에 블로그 쓰면서 알았는데 호텔 락희는 꽤 여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더라구요. 어쩐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청소상태도 매우 깨끗해서 부띠크 호텔인데 엄청 좋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체인점이라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시는 것 같아요.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스피커도 있어서 음악 틀고 지내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호텔 락희 대전 둔산점의 경우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해서 직원분들이 항상 상주하고 계셨어요. 프론트 데스크 앞에 있는 간단한 차나 커피들도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매우 넓어서 마음에 들었던 호텔 락희 화장실. 화장실이 정말 넓고 깨끗해서 좋았는데, 단지 문이 나무로 된 여닫이 문이라 그 점이 조금은 불편했어요. 하지만 뭐 큰 상관은 없었습니다.

드라이기도 구비되어있고, 어메니티도 같이 구비되어있었는데 어메니티가 정말 좋았어요. 특히 바디크림이 엄청 꾸덕해서 보습도 잘 되고 참 좋더라구요. 바디크림만 챙겨가야지 하고 모르고 두고왔어요...

호텔 락희 화장실

그리고 하나 더 아쉬웠던 점은 샤워실이였는데 샤워기가 따로 없어서 그 점이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아침에 머리감으려해도 온몸을 씻어야하는 상황이 발생해서 ㅎㅎ 그 점 빼고는 정말 다 좋았어요.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라 주변에 먹을 곳도 많고 편의점도 많아서 뭐 사오기에도 매우 용이했습니다.

호텔 락희 대전둔산점은 부띠크 호텔답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이쁘고 샤워가운 및 슬리퍼 등 호텔에 있을 만한 것들은 전부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 특별한 건 아니지만 맥주 2캔과 음료 2캔이 전부 무료였어요. 미니바는 무료로 제공하시더라구요. 주말 1박 11만원에 이정도면 정말 괜찮지 않나 싶네요. 대전에 가실 일 있으면 지내실만 할 것 같아요. 호텔 락희 대전 둔산점이였습니다.


<Comment>

comment

가성비 대비 시설 및 컨디션 모두 최고! 침구류가 특히 깔끔하고 푹신해서 정말 좋았어요.

 

★★★★재방문의사있음

★추천안함 ★무난함 ★★★추천 ★재구매의사있음 ★인생템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