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정릉] 브런치 맛집 포도집

by 하루의 마실 2021. 1. 1.

[정릉] 브런치 맛집 포도집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정릉에 위치한 포도집입니다. 

 

포도집 기본 정보

 

포도집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32길 4 1층

운영 시간
월~일요일 11:00~23:00
금~토요일 11:00~24:00
매일 16:00~18:00 브레이크 타임

주차 공간
가능

 

포도집 매장 정보 및 분위기

정릉 포도집

추운 날 방문했었던 정릉의 포도집입니다. 정릉이라는 동네 자체도 처음오게 되었는데, 포도집 하나 보고 오게 된 곳입니다. 저는 브런치를 위해 방문했던 포도집이지만 저녁에 와인 한 잔 마시러 와도 좋을 분위기 였습니다. 이런 레스토랑 겸 와인바가 집 주변에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정릉 포도집

다행히 정릉역에서는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는 어려워 보였어요. 사실 굉장히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이라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겠지만 급하게 방문하게 된 포도집이라 저희는 예약 없이 갔어요. 다행히 한 2개의 테이블 정도 비어있는 상황이라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전화예약만 받으신다고 하시니 예약을 미리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릉 포도집

매우 마음에 들었던 와인병 인테리어. 인스타의 핫한 카페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시멘트 느낌과 화이트 인테리어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음식 사진이 매우 잘 나오던 정릉 포도집입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포도집 주문 메뉴 및 후기

정릉 포도집

식기류 조차 정갈해서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정릉 포도집. 요새 이런 우드 계열의 집기류가 좋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가나봐요.

정릉 포도집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풍기리조또 17,000원, 프렌치 토스트 14,500원, 감베로 파스타 16,000원. 그리고 음료 한 잔은 추가 주문했고,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한 잔 있었어요.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하면 한 잔 나오더라구요.

정릉 포도집

어떤 음식이 제일 맛있었다 할 수 없을 정도로 세가지 음식이 모두 제 스타일 이였습니다. 같이 동행한 일행은 풍기 리조또와 감베로 파스타가 조금 짜다고 했는데, 제 입맛에는 둘 다 짜지 않고 간이 딱 맞았어요.

정릉 포도집

어떻게 프렌치 토스트를 이렇게 이쁘게 만들 수 있을까 감탄했던 포도집. 잡지에 나오는 음식처럼 정갈하고 메뉴들이 이쁘게 나와서 데이트 코스나 여성분들끼리 브런치 하기 위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정릉 포도집에서는 세가지 음식 모두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방문해서 또 다른 음식을 맛보고 싶을 정도에요.

 

포도집 총평

 

메뉴

풍기리조또 17,000원, 프렌치 토스트 14,500원, 감베로 파스타 16,000원

 

★★★★★인생맛집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분위기, 음식, 음료 모두 내 스타일!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