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의 일상/맛집

[강남] 카페 만옥당

by 하루의 마실 2020. 12. 30.

[강남] 카페 만옥당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만옥당 강남점입니다.

 

카페 만옥당 기본 정보

 

카페 만옥당 강남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5 지하 1층

운영 시간
매일 12:00 - 22:00

주차 공간
불가

 

카페 만옥당 매장 정보 및 분위기

카페 만옥당

강남역에서 친구를 만나고 갈 만한 카페를 찾던 도중 발견해서 가게 된 카페 만옥당 입니다. 수플레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로 인스타그램에서 몇 번 본 적 있었는데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만옥당 강남점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만옥당

지점을 따로 운영하고 계시는 느낌은 아니였으나 만옥당이라는 카페가 잠실에도 있고 도산공원에도 있어서 일단은 만옥당 강남점으로 호칭을 해봤습니다. 인테리어 느낌이나 메뉴도 비슷한 걸 보면 지점으로 운영하시는 것 같기도 합니다.

카페 만옥당

앤틱한 감성이 가득한 카페 만옥당인데요. 입구가 찾기가 쉬운 편이 아니고 또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조금 어려워요. 지도 켜야 정확하게 찾기가 편할 것 같습니다. 앤틱한 소품들도 가득하고 지하라 약간 꿉꿉한 느낌이 들어 좀 더 옛스러웠습니다.

 

카페 만옥당 주문 메뉴 및 후기

카페 만옥당

사실 카페 만옥당 강남점은 수플레 케이크 말고도 흑임자라떼가 유명하긴한데, 별로 끌리지가 않아서 다른 메뉴들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청귤소다 7,000원, 카페라떼 5,500원입니다. 조금은 비싼 느낌. 수플레케이크도 같이 주문했는데 수플레케이크는 나오는데 10분정도 소요되어서 음료가 미리 나왔습니다.

카페 만옥당

그리고 곧 이어서 나온 수플레 케이크 12,000원. 데코를 참 이쁘게 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음료는 그냥 그랬으나 수플레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들보들하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딱 수플레케이크의 정석의 맛이였습니다. 또 위의 크림이 많이 느끼하지 않아 정말 맛있었어요.

카페 만옥당

카페가 조금 넓은 편이기도 하고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은 편이라 친구와 여유롭게 수플레 케이크와 음료를 즐기면 수다를 떨 수 있었습니다. 다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가 방문할 때는 조금 꿉꿉한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제가 좀 밝은 느낌의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어요.

카페 만옥당

하지만 강남에서 수플레 케이크 맛집을 찾는 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카페 만옥당입니다. 코로나로 카페 방문은 어렵지만 나중에 코로나 극복하고 다시 맛있는 수플레 먹으며 수다 떨고 싶네요.

 

카페 만옥당 총평

 

메뉴

카페라떼 5,500원, 청귤소다 7,000원, 수플레케이크 12,000원

 

★★무난함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있음 ★인생맛집

 

"수플레 케이크는 맛있으나 지하라 분위기 자체가 조금은 눅눅함"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