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 카페] 초콜릿 및 초콜릿 음료 전문점 CHOCOLATE COFFEE, 강추 후기

by 하루의 마실 2021. 5. 5.

안녕하세요. 하루의 마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초콜릿 음료로 유명한 초콜릿 커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CHOCOLATE COFFEE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55

운영 시간
오전 8시 ~ 오후 11시
(매장 내 이용은 오후 10시까지)

주차 공간
지상 or 지하 (무료 쿠폰 제공)

 

디초콜릿 커피 좋아하시나요? 어느 순간부터 디초콜릿 커피가 디 초콜릿 커피 앤드로 바뀌더니 제가 사랑했던 '디초콜릿 커피'의 메뉴들이 실종되어 버렸습니다. 과거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안산 한대앞역 인근에 위치한 Chocolate coffee입니다.

 

 

매장은 한 층으로 꽤 넓은 편에 속합니다. 아주 약간의 복층 구조라고 할 수도 있고 유리로 분리된 공간도 있어서 공간 분리가 꽤 명확한 편이에요.

 

 

 

 

 

초콜릿 커피를 굳이 추천하는 이유는 초코 시럽으로 만들어진 음료가 아닌 REAL DEEP 초콜릿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카페에서 맛보았던 초코 음료와는 차원이 다른 맛.

 

 

이곳에서는 꼭 초콜릿 들어간 음료 드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리는데 정말 많은 메뉴를 먹어본 결과, 가장 맛난 음료는 바로 리얼 딥 모카 쉐이크입니다.

각종 프랜차이즈 카페 프라푸치노 종류 저리 가라입니다.

 

초콜릿 커피 생초콜릿 살펴보기

 

종종 초콜릿 몇 개 주문해서 같이 먹기도 했는데, 여기 초콜릿은 정말 '찐'이에요. 제가 한대앞역 근처에 살고 있지 않은데 페달로 타고 혹은 버스 타고, 자가용 타고 가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에요.

 

 

리얼딥모카쉐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커피, 토핑이 모두 올라간 최적의 조합인데, 디초콜릿커피 앤드에서는 판매하지 않게 된 상품입니다. 이걸 맛볼 수 있는 곳이 제가 알기로는 여기가 유일해요.

 

 

묻고 따질 필요 없는 최고의 맛, 안산 여행 오신 분들, 안산 근사한 카페 찾는 분들 여기 택시 타고 가셔도 돼요. 너무 편파적이고 상업적인 느낌이 드실 수도 있겠지만, 그냥 제가 여기가 너무 좋아요.

 

 

 

입에서 살살 녹는 리얼 딥이 정말 맛있는 카페, 초콜릿 커피 CHOCOLATE COFFEE입니다. 


<Comment>

리얼딥 메뉴 다 맛있어요. 아무거나 시켜 드셔도 됩니다. Hot도 맛있고 Ice도 맛있고.

메뉴

리얼딥 모카쉐이크 6.000

 

★★★★★인생 맛집

★재방문의사 없음 ★무난함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초콜릿 음료 찐 맛집, 여기 없으면 삶의 행복 하나를 잃는 것과 같다."

- 이 글은 작성자가 직접 광고 없이 다녀온/구매한/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